Skip to main content

Wax - Coin Laundry




Coin Laundry (Saranghan jeokdo Eobtneun)
“Coin Laundry (Never Loved)”
왁스/Wax
[2014.01.09]
Byuga Entertainment | LOEN Entertainment


작사/Lyrics: 최갑원/Choi Gab Won
작곡/Composer: 홍준석/Hong Jun Seok, Francisco Iovino
편곡/Arranger: Billy Mohler


# KOREAN | ROMANIZATION #

눈물 한 스푼으로 아픈 이별 얼룩도
Nunmul han seupuneuro apeun ibyeol eollukdo
없앨 수 있기를
Eobsael su ittgireul
찌든 너의 냄새도 짙은 너의 흔적도
Jjideun neoui namesedo jiteun neoui heujeokdo
전부 다 사라져 보이기를
Jeonbu da sarajyeo boigireul

저 별 만큼 셀 수 없는
Jeo byeol mankeu sel su eobtneun
추억들을 깨끗하게 지워줘
Chueokdeureul kkaekkeuthage jiwojwo
새 옷처럼 그렇게
Sae utcheoreom geureohke

나 처음으로 다시 돌아 가
Na cheoeumeuro dasho doraga
아예 널 모르고 파
Aye neol moreugo pa
나 처음으로 너를 만난 날
Na cheoeumeuro neoreul mannan nal
그 우연을 피하고 파
Geu uyeoneul pihagopa

우린 만난 적 없고 사랑한 적도 없는
Urin mannan jeok eobtgo saranghan jeokdo eobtneun
남보다 먼 남 이여라
Namboda meon nam iyeora

닿을 듯 스쳐도 알아보지 못하고
Daheul deut seuchyeodo araboji mothago
가던 길 갈 수 있기를
Gadeon gil gal su ittgireul
돌아보지도 않고 말도 걸지도 말고
Dorabojido anhgo maldo geoljido malgo
내 얼굴은 물음표로 남겨
Nae eolgureun mureumpyoro namgyeo

할 만큼은 한 것 같은
Hal mankeumeun han geot gateun
미련 없는 우리 사인 끝났어
Miryeon eobtneun uri sain kkeutnasseo
계절처럼..그렇게..
Gyejeolcheoreom… geureohke…

나 처음으로 다시 돌아 가
Na cheoeumeuro dashi doraga
아예 널 모르고 파
Aye neol moreugo pa
나 처음으로 너를 만난 날
Na cheoeumeuro neoreul mannan nal
그 우연을 피하고 파
Geu uyeoneul pihago pa

나 이 곳을 벗어나고 파
Na I goseul beoseonago oa
눈물 고인 Coin laundry
Nunmul goin Coin laundry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I hope a cup of tears can erase the painful breakup stains
Your thick scent, your thick traces
I hope it all disappears

Wipe clean the memories that are countless like the stars
Like new clothes

I want to go back to the start
When I didn’t know you
The day I first met you
I want to avoid that coincidence

We’ve never met, we’ve never loved
We’re farther apart than strangers

I hope even if we meet, we won’t recognize each other
That we can just go our own way
Don’t turn around, don’t talk to me
Just leave my face as a question mark

We did all we could
There’s no unfinished business between us
Like the seasons

I want to go back to the start
When I didn’t know you
The day I first met you
I want to avoid that coincidence

I want to get out of this place
Tears welling up in this coin laundry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