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toB - Beep Beep

BtoB - Beep Beep MV

Ttwittwi bbang bbang
“Beep Beep”
비투비/ BtoB
EunKwang | MinHyuk | ChangSub | HyunSik | Peniel (DongGeun) | IlHoon | SungJae
뛰뛰빵빵 (Beep Beep)
[2014.02.17]
Cube Entertainment | Universal Music


작사/Lyrics: 용감한형제/Brave Brothers
작곡/Composer: 용감한형제/Brave Brothers, 코끼리왕국/Elephant Kingdom
편곡/Arranger: 이정민/Lee Jeong Min, 용감한형제/Brave Brothers, 코끼리왕국/Elephant Kingdom


# KOREAN | ROMANIZATION #

Rap)
Action action
B to B in the place to be action
Ready set action


어제 너와 헤어졌어
Eoje neowa heojyeosseo
실감이 정말 나질 않아
Shilgami jeongmal najil anha
위로 따윈 필요 없잖아 Oh girl
Wiro ttawin pilyo eobjanha Oh girl

너를 정말 사랑했어 죽을 만큼 아껴줬는데
Neoreul jeongmal saranghaesseo jugeul mankeum akkyeojwottneunde
그런 네가 날 버렸어Why ma girl 인사도 없이
Geureon nega nal beoryeosseo Why ma girl insado eobshi

흔들렸던 네 맘 알아 두근댔던 시간 가고
Heundeullyeottdeon ne mam ara dugeundaettdeon shigan gago
맘 아파 나 잠도 안 와Oh 난 네가 미워
Mam apa na jamdo an wa Oh nan nega miwo

먹고 자고 또 뒤척이다가
Meokgo jago tto dwicheogidaga
네 생각에 눈물이 나요
Ne saenggage nunmuri nayo
답답해 운전을 하다가 흘러나오는 음악에
Dabdabhae unjeoneul hadaga heulleonaoneun eumage
뛰뛰빵빵 뛰뛰빵빵 뛰뛰빵빵
Ttwittwi ppangppang ttwittwi 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경적 소리 오늘따라 거슬리네요 Babe
Gyeongjeok sori oneulttara geoseullineyo Babe

Rap)
암만 짱구 굴려봤자 답답한 맘 알랑가몰라
Amman jjanggu gullyeobwattja dabdabhan mam allangga molla
Uh
식음 전폐에 불면증에 내게 네가 남기고 간
Uh shigeum jeonpyee bulmyeon jeunge naega nega namgigo gan
선물 참 고맙다만
Seonmul cham gomabdaman
더는 사양할게 사실 나 속 터지니까
그래 솔직히 지금 기분도 참 뭐 같으니까
Geurae soljikhi jigeum gibundo cham mwo gateunikka
아이고 나보고 뭘 어쩌라고 고마 빵빵대라
Aigo na bogo mwol eojjeorago goma ppangppang daera
안 그래도 나 복잡하니까 Uh
An geuraedo na bokjabhanikka Uh

흔들렸던 네 맘 알아 두근댔던 시간 가고
Heundeullyeottdeon ne mam ara dugeundaettdeon shigan gago
맘 아파 나 잠도 안 와Oh 난 네가 미워
Mam apa na jamdo an wa Oh nan nega miwo

먹고 자고 또 뒤척이다가
Meokgo jago tto dwicheogidaga
네 생각에 눈물이 나요
Ne saenggage nunmuri nayo
답답해 운전을 하다가 흘러나오는 음악에
Dabdabhae unjeoneul hadaga heulleonaoneun eumage
뛰뛰빵빵 뛰뛰빵빵 뛰뛰빵빵
Ttwittwi ppangppang ttwittwi 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경적 소리 오늘따라 거슬리네요 Babe
Gyeongjeok sori oneulttara geoseullineyo Babe

Babe
창밖에
Babe changbakke
Babe 날씨는 오늘따라 또 왜 이리도 좋은지
Babe nalsshineun oneulttara tto wae irido joheunji
Babe 네가 앉던
Babe nega antdeon
Babe 내 옆자리에 텅 빈 채
Babe nae yeopjarie teong binchae
우리 추억만 채워가 나는 오늘도
Uri chueokman chaeoga naneun oneuldo

먹고 자고 또 뒤척이다가
Meokgo jago tto dwicheogidaga
네 생각에 눈물이 나요
Ne saenggage nunmuri nayo
답답해 운전을 하다가 흘러나오는 음악에
Dabdabhae unjeoneul hadaga heulleonaoneun eumage
뛰뛰빵빵 뛰뛰빵빵 뛰뛰빵빵
Ttwittwi ppangppang ttwittwi ppangppang ttwittwippangppang
경적 소리 오늘따라 거슬리네요 Babe
Gyeongjeok sori oneulttara geoseullineyo Babe

Rap)
Ay ay
차가 막히네 반쯤
Ay ay chaga machine banjjeum
정신 나간 채로 경적만 울려대 빵빵
Jeongshin nagan chaero gyeongjekman ollyeodae ppang ppang
예측출발은 기본 고속도로 한가운데
Yecheukchulbareun gibon gosokdoro hangaunde
일인시위라도 벌여볼까 에라 모르겠다
Irinshiwirado byeolyeobolkka era moreugettda
칠 테면 쳐봐라 난 그녀를 잃었다
Chil temyeon chyeobwara nan geunyeoreul irheottda
미쳐버리는 척이라도 해야 네가 돌아올까
Michyeobeorineun cheogirado haeya nega doraolkka
사태가 심각해 근처 한강다리를 찾아
Sataega shimgakhae geuncheo hangangdarireul chaja
그래 봤자 소리만 빽 지르고 말겠지 Oh god
Geurae bwattja soriman ppaek jireugo malgettji Oh god

뛰뛰빵 뛰뛰빵 오늘따라 거슬리네요
Ttwittwi ppang ttwittwi ppang oneulttara geoseulleoneyo
뛰뛰빵 뛰뛰뛰뛰 뛰뛰빵 눈물이 나요
Ttwittwi ppang ttwittwittwittwi ttwittwi ppang nunmuri nayo
뛰뛰빵 뛰뛰빵 먹고 자고 또 뒤척이다가
Ttwittwi ppang ttwittwi ppang meokgo jado tto dwicheogidaga
뛰뛰빵 뛰뛰뛰뛰 뛰뛰빵 눈물이 나요
Ttwittwi ppang ttwittwittwittwi ttwittwi ppang nunmuri nayo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Action action
B to B in the place to be action
Ready set action

We broke up yesterday
I really can’t believe it
There’s no need to comfort me oh girl

I really loved you
I cared for you to death
But you left me
Why ma girl, without even a goodbye

I know your heart was shaking
The heart racing times were gone
My heart aches, I can’t even sleep
Oh I hate you

I eat and sleep and toss and turn
Tears come at the thought of you
Out of frustration, I went out for a drive and at the music playing
Beep beep beep beep
The traffic sounds are getting to me babe

No matter how much I think, I can’t figure out my frustrated heart
I can’t eat, drink or sleep
Thanks for the presents you gave me but
I won’t accept anymore because I’m about to explode
Honestly, I feel like crap right now
What do you want me to do? Stop honking
It’s complicated enough as it is

I know your heart was shaking
The heart racing times were gone
My heart aches, I can’t even sleep
Oh I hate you

I eat and sleep and toss and turn
Tears come at the thought of you
Out of frustration, I went out for a drive and at the music playing
Beep beep beep beep
The traffic sounds are getting to me babe

Babe, outside the window
Babe, the weather today is so bad
Babe, you used to sit
Babe, next to me but in this empty room
Only our memories fill up the place again today

I eat and sleep and toss and turn
Tears come at the thought of you
Out of frustration, I went out for a drive and at the music playing
Beep beep beep beep
The traffic sounds are getting to me babe

Ay ay there’s a lot of traffic
I’m half out of my mind and I keep honking, beep beep
I drive as soon as the light changes
Should I put on a one man show in the middle of the highway? I don’t know
Hit me if you wanna hit me, I lost her anyway
Will you come back if I pretend to be crazy?
It’s getting serious, I’m looking for the Han River Bridge
I’ll just end up screaming my lungs out anyway oh god

Beep beep, the sounds are getting to me
Beep beep beep tears are coming
Beep beep, I eat and sleep and toss and turn
Beep beep beep, tears are coming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