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rm rings, 눈을 뜨면 eight fifteen
어제보다 조금 흐린 city scene
택시 불빛 사이 뛰어들어
My coffee cold, but my blood runs warmer
잘 된다는 말도 반은 fiction
웃고 있지만 머릿속엔 friction
High heels clicking on the pavement
한 칸씩 올라가, no replacement
숨이 차도 I don’t slow down
낯선 얼굴 가득한 downtown
흔들려도 두 발로 서
오늘의 나를 믿어
I got that neon mileage
밤을 지나 쌓인 signs, yeah
넘어져도 leave no silence
내 심장은 still alive, yeah
Round and round, the wheels keep turning
꺼진 불도 다시 burning
멀리 가진 못했어도
I’m still on my way, my way
On my way, on my way
조금 늦어도 okay
On my way, on my way
I’m collecting every day
월세, deadline, missed calls on the screen
Big dreams hiding in a two-room scene
누군 금수저, 누군 bare hands
그래도 내 이름 걸어, make plans
몇 번의 no, 몇 번의 wait
닫힌 문 앞에서 I changed my lane
운이 아니야, I paid that cost
길을 잃어봐야 know where I’m lost
멋진 suit 안에 구겨진 마음
아무도 모르게 견뎠던 밤은
나를 작게 만들지 못해
Every scar put a map on my face
비가 와도 I don’t turn back
젖은 운동화, 흔들리는 track
정답 없는 이 거리에서
내 리듬대로 걸어
I got that neon mileage
밤을 지나 쌓인 signs, yeah
넘어져도 leave no silence
내 심장은 still alive, yeah
Round and round, the wheels keep turning
꺼진 불도 다시 burning
멀리 가진 못했어도
I’m still on my way, my way
Sometimes I need a little quiet
세상 소릴 잠시 낮춰
화려하지 않은 내일도
내가 선택하면 빛나
I got that neon mileage
수많은 밤이 만든 timing
금이 가도 keep on shining
내 심장은 still alive, yeah
Round and round, the wheels keep turning
작은 꿈도 계속 burning
도착지가 안 보여도
I’m still on my way, my way
On my way, on my way
흔들리는 것도 okay
On my way, on my way
내일로 이어진 today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