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밤을 걸어요
문득 그날이 떠올라서
무뎌진 마음 괜찮은 줄 알았었는데
여전히 아파요
그댄 어떻게 지내요
나는 아직도 그대로인데
그대 때문에 생겼던
아픈 습관들조차도
언젠가는 익숙해져
괜찮아지는 날도 있겠죠
오늘처럼 비가 오면
그대 생각이 나요
작은 우산을 쓰고서
둘이 걸었던 그날
내 어깨가 젖을까
걱정해 주던 그대가
보고 싶어져서
비 내리는 이 거리를 걷고 있어요
비가 그치지 않아요
나는 갈 길을 잃어버려서
우리 헤어졌던 곳에
멍하니 서 있다 보니
또 눈물이 흘러내려
이 빗속에 숨어 울었어요
오늘처럼 비가 오면
그대 생각이 나요
작은 우산을 쓰고서
둘이 걸었던 그날
내 어깨가 젖을까
걱정해 주던 그대가
보고 싶어져서
비 내리는 이 거리를 걷고 있어요
내가 그렇게도 부족했나요
아니 내가 뭘 잘못했나요
왜 나만 아픈 건가요
의미 없는 생각들만
자꾸 떠오르잖아요
다시 안 올 거 전부 알고 있는데
잊지 못하는 나라서
괜히 미안해져요
빗속에 눈물 숨기고
오늘도 난 울어요
내 어깨가 젖을까
걱정해 주던 그대가
보고 싶어져서
비 내리는 이 거리를 걷고 있어요
밤새도록 눈물이 흐르네요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