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진 불꽃 The End 참아왔던 것 다 놓아 버릴게 흐트러진 빛 끝엔 그리움이 피어난 영원을 또 꿈꿔 If I’m falling down falling down 무너진 마음 선명히 새겨진 우리의 scar 순간은 추억에 멈춰 긴 밤 언젠가 우리가 부르던 song 찬란한 축제가 끝이 나도 It was like the stars and moonlight I got a feeling It`s coming to me 언젠간 다시 만날 너라는 걸 Stay for a minute cause we`re fading away 남겨진 맘이 빛날 거야 At the end of the road, we’re there 밤하늘 별빛 사이를 맴돌아 사라진 듯 번져도 you’re still on my mind 지나고 난 후에 다르게 읽혀질 기억 눈부셨던 너와 나 I got a feeling It`s coming to me 언젠간 다시 만날 너라는 걸 Stay for a minute cause we`re fading away 남겨진 맘이 빛날 거야 한때 영원을 믿던 우리 이젠 다른 꿈 위를 걷지 한 계절로 남아있는 시간의 조각 이제 사라져버린 우릴 저 멀리 띄우면 전부 괜찮을 거야 I got a feeling 어쩌면 우린 언젠간 다시 만날 너라는 걸 Stay for a minute cause we`re fading away 남겨진 맘이 빛날 거야 I got a feeling (feel) I got a feeling (oh yeah) Stay for a minute cause we`re fading away 언젠가 다시 만날 거야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