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alling - 공민지 (Minzy)


쳐다보지 말아 난 지쳤어 I lost my song 먼지 속에 쌓인 날 일으켜 세운 네 손 Rise up 고갤 든 태양처럼 전보다 더 뜨겁게 막을 수 없게 끝없이 타올라 CALLING 보여 저 길 위로 네 곁에 선 내가 I’m alive again CALLING 숨죽인 삶 뒤에 살아 있는 내가 It’s not finished yet I hear you I hear you calling 꺼졌던 내 마음이 살아나 터져 나와 Rise up 고갤 든 태양처럼 전보다 더 뜨겁게 막을 수 없게 끝없이 타올라 I hear you CALLING 보여 저 길 위로 네 곁에 선 내가 I’m alive again CALLING 숨죽인 삶 뒤에 살아있는 내가 It’s not finished yet I hear you I hear you calling CALLING CALLING CALLING Ooh I Hear it CALLING CALLING CALLING I feel it CALLING CALLING CALLING I know It’s calling CALLING CALLING CALLING CALLING 보여 저 길 위로 네 곁에 선 내가 I’m alive again CALLING 숨죽인 삶 뒤에 살아 있는 내가 It’s not finished yet I hear you I hear you calling CALLING 보여 저 길 위로 네 곁에 선 내가 I’m alive again CALLING 숨죽인 삶 뒤에 살아 있는 내가 It’s not finished yet I hear you I hear you calling CALLING CALLING CALLING Ooh I hear it CALLING CALLING CALLING I feel it CALLING CALLING CALLING I know It’s calling CALLING CALLING CALLING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