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can’t live without you babe
You’re still living in my days
너의 흔적만으로도 살아갈 수 있어
아픈 기억이라도 꺼내보고 싶은데
넌 나 없이 잘 지내는 게 싫어
다 잊어보려고 해봐도 안돼
내 안엔 네가 너무 많은 걸
이젠 널 떠나보려고 해봐도 안돼
난 아는 게 너뿐인 걸
어딜 봐도 네 모습이 보이고
눈 감으면 네 목소리 들리고
그렇게 늘 함께였던 우리를
넌 놔버렸는데 왜 난 이러는지
I can’t live without you babe
You’re still living in my days
너의 흔적만으로도 살아갈 수 있어
아픈 기억이라도 꺼내보고 싶은데
넌 나 없이 잘 지내는 게 싫어
어딜 가도 추억들이 보이고
어느새 눈엔 눈물이 고이고
이렇게 지나간 사람으로만
널 기억하기는 싫은데
I can’t live without you babe
You’re still living in my days
너의 흔적만으로도 살아갈 수 있어
아픈 기억이라도 꺼내보고 싶은데
넌 나 없이 잘 지내는 게 싫어
이런 내가 나도 참 싫은데
내 안엔 네가 너무 많은 걸
이젠 나 없이 잘 사는 널 보는 게
너무 힘든데 넌 아닌지 왜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