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PUBLIC ENEMY 4SHOMIX - 박재범 (Jay Park) & LNGSHOT feat. DJ Wegun


Woah it’s 4SHOVILLE LNGSHOT Jay Park the 4SHOMIX The number one public enemy 나락을 계속 보냈으니 더욱 세졌어 내 맷집이 그래서 반대로 더 맥이지 누구한테는 구원자 영웅이고 어느 누구한테는 난 개** 손만 대면 다 금이 되고 납품도 다 되지만 없어 난 recipe Haha 건방진 웃음 Haha 상대도 안 돼 Haha lame 추구미 Haha 그런 거 안 해 카페에서 이거 못 틀어 방부터 부숴 공연장 오면 니 폰 집어치워 Moshpit Ya 온몸이 쑤셔 like fahhhhh 빵 간 거 빼고 난 다 경험했어 bish Don’t ask don’t tell Oh no I don’t wanna snitch yeah Corny 그럼 꺼져 그게 유일한 내 wish LNGSHOT and Jay Park We poppin’ out and runnin’ s**t Public enemy 살짝 낮지 개념이 We livin’ at the peak 검은 머리 got vast knowledge Public enemy 살짝 낮지 개념이 We livin’ at the peak 검은 머리 got vast knowledge 어렸을 땐 몰랐지 How to rap But I stood there 많이 샀지 미움 이젠 다 비움 Huh I don’t care Now I’m talking about business with my PD I keep ballin’ 절대 못 끼지 너도 느끼지 너가 멍청한 거지 난 장수하는 소나무 소원이나 빌어봐 제발 눈치 좀 봐 아님 빠지던가 연락은 할 필요도 없어 진짜로 날 찾지 마 잘렸어 넌 마치 통나무 They didn’t expect me nah Now they respect me nah 난 가만히 있어도 반 이상 가지 Don’t text me nah LNGSHOT 4sho Let’s go Huh huh huh 내가 미쳤다고 너네랑 어울리겠어 Huh huh huh 차라리 방에 박혀서 곡이나 만들겠어 Huh huh huh 우리 팀 막내가 born in 2010 루이야 형은 좀 질렸다 나머지 와서 니가 처리해 let’s go 4sho 형 I got it Matter fact I’m back I’m on they minds but I be on the track Your standards are meaningless don’t need your slack Want me to sing I switch it like that Switch it right back Nah I ain’t behaving yeah no more debating the trends They just wanna hit my lil dance yeah huh Been here ever since I was a jit yeah you know Took all of them risks but it paid off that’s 4sho Looking side to side for some things you never know 4SHOBOIZ we run it one day we gon’ take control yeah Public enemy 살짝 낮지 개념이 We livin’ at the peak 검은 머리 got vast knowledge Public enemy 살짝 낮지 개념이 We livin’ at the peak 검은 머리 got vast knowledge 할 건 하지 거침없이 난 내 팀이 있기에 한때 상상만 했던 것들이 현실이 돼 LNGSHOT sign hands in the air 더 높이 올라갈 걸 알기에 그냥 웃어 즐겨 이 삶 우리 등장으로 모두 비상 높이 비행하며 추락 없는 우리 위상 하나둘씩 계획대로 돼가고 있는 design 올해 안에 모든 신인상 우리가 타 이건 불가항력이야 this from 4sho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