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어디쯤 가있어?
난 고작 여기 와있어
참, 가면 얼마나 가겠어
넌 잘 살고 있을 것 같아
편지를 발견했어
넌 어쩜 그리 예뻤어?
난 고장난 게 익숙해서
뜨거운 문장들이 낯설어
찬란했던 시절 우리
마음을 다해 아껴주었지
돌아갈 수는 없단 걸 알지만
까먹기엔 너무도 소중해
영화 한 편이었어
널 잊기는 난 글렀어
잘 숨기고 살아볼게
아마 난 널 영원히 사랑할거야
찬란했던 시절 우리
마음을 다해 아껴주었지
돌아갈 수는 없단 걸 알지만
까먹기엔 너무도 소중해
평생을 볼 수 없겠지
행복하길 바래 부디
널 만난 건 내 인생에서
제일로 큰 행운이었네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