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오이 오이
진짜로 간다!
나는 원래 이런 사람이다
꾸미는 건 체질이 아이다
말은 좀 세게 한다 해도
속은 비어 있진 않다
남들처럼 웃고 떠들어도
뭔가 다르다 아이가
겉으로만 사는 인생은
내 스타일이 아이다
속이는 건 못 한다
그게 나다!
짜배이 아이다!
나는 진빼이다!
겉만 번지르르한 건
다 티 난다!
짜배이 아이다!
나는 진빼이다!
돌고 돌아 결국
남는 건 나다!
말만 앞서는 사람들 사이
나는 좀 느리다 아이가
근데 끝까지 가는 건
결국 나다!
힘들다고 도망 안 간다
그게 내 방식이다
흔들려도 부러지지는
않는다 나는!
겉은 몰라도
속은 다르다!
짜배이 아이다!
나는 진빼이다!
남들 시선 따위는
필요 없다!
짜배이 아이다!
나는 진빼이다!
끝까지 가는 놈이
이기는 거다!
가짜는 오래 못 간다
진짜는 끝까지 간다
짜배이 아이다!
나는 진빼이다!
시간이 지나면
다 보인다!
짜배이 아이다!
나는 진빼이다!
끝까지 남는 건 나다!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