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A Sparkling Christmas) - 뽀로로 (Pororo)


내가 크리스마스를 좋아하는 이유
naega keuriseumaseureil johahaneun iyu 선물만큼 설레는 이 거리 (우와~!)
seonmulmankeum seolleneun i geori (uwa~) 알록달록 예쁜 조명들
allokdallok yeppeun jomyeongdeul 여기저기 빛나는 조명들
yeogijeogi bitnaneun jomyeongdeul 친구들과 다 함께 걸어보자
chingudeulgwa da hamkke georeoboja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뽀롱뽀롱 크리스마스
meri meori keuriseumaseu pporongpporong keuriseumaseu 밤하늘의 저 별처럼 반짝거려요
bamhaneurui jeo byeolcheoreom banjjakgeoryeoyo 모두 모두 홀리데이 뽀롱뽀롱 홀리데이
modu modu hollidei pporongpporong hollidei 뽀로로와 함께하는 해피 홀리데이
ppororowa hamkkehaneun haepi hollidei

내가 크리스마스를 좋아하는 이유
naega keuriseumaseureul johahaneun iyu 선물만큼 설레는 이 거리
seonmulmankeum seolleneun i geori 트리도 반짝반짝
teurido banjjakbanjjak 내 눈도 반짝반짝
nae nundo banjjakbanjjak 친구들과 다 함께 걸어보자
chingudeulgwa da hamkke georeoboja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뽀롱뽀롱 크리스마스
meri meri keuriseumaseu pporongpporong keuriseumaseu 가슴이 간질간질 두근거려요
gaseumi ganjilganjil dugeungeoryeoyo 모두 모두 홀리데이 뽀롱뽀롱 홀리데이
modu modu hollidei pporongpporong hollidei 뽀로로와 함께하는 해피 홀리데이
ppororowa hamkkehaneun haepi hollidei 뽀로로도 (크리스마스) 크롱도 (크리스마스)
ppororodo (keuriseumaseu) keurongdo (keuriseumaseu) 화려한 조명들이 (우릴 비춰요)
hwaryeohan jomyeongdeuri (uril bichwoyo)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뽀롱뽀롱 크리스마스
meri meori keuriseumaseu pporongpporong keuriseumaseu 밤하늘의 저 별처럼 반짝거려요
bamhaneurui jeo byeolcheoreom banjjakgeoryeoyo 모두 모두 홀리데이 뽀롱뽀롱 홀리데이
modu modu hollidei pporongpporong hollidei 뽀로로와 함께하는 해피 홀리데이
ppororowa hamkkehaneun haepi hollidei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