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호피무늬 (Hop in) - 엄정화 (Uhm Junghwa) Feat. 화사 (Hwasa) & DPR LIVE




[H] sometimes we feel it 매일 홀로 남겨진 기분
sometimes we feel it maeil hollo namgyeojin gibun 전부 내려놔 어디든 가 wherever you are baby
jeonbu naeryeonwa eodideun ga wherever you are baby [JH] 우린 매일 벼랑 끝에 매달려서 사는 feeling
urin maeil byeorang kkeute maedallyeoseo saneun feeling 사는 게 그런 거래
saneun ge geureon georae 철벽 아님 절벽 같은 삶에 느껴지는 위기
cheolbyeok anim jeolbyeok gateun salme neukkyeojineun wigi 수척해졌어 my face
sucheokhaejyeosseo my face 우리 마음은 이미 굳어가는 concrete in the city
uri maeumeun imi gudeoganeun concrete in the city 너의 눈은 시멘트색
neoui nuneun simenteusaek [H/JH] 오늘이야 진한 화장 빨간 lipstick on my lips
oneuriya jinhan gwajang ppalgan lipstick on my lips 물 한 컵 마시고 빨리 챙겨 나가 차 키
mul kan geo mashigo ppalli chaeggyeo naga cha ki [JH] 호피 무늬 옷 호피 무늬 옷 입어
hopi munui ot hopi munui ot ibeo hop in 누나 차 언니 차에 몸을 실어
hop in nuna cha eonni chae momeul sireo 커피 한 손엔 phone where do we go
keopi han sonen phone where do we go
happy 또각 또각 또각 hit it
happy togak ttogak ttogak hit it

[JH] 영원한 건 없다 해도 영원할 순간은 있어
yeongwonhan geon eopda haedo yeongwonhal suganeun isseo we going crazy we going crazy [H/JH] 오늘이야 진한 화장 빨간 lipstick on my lips
oneuriya jinhan gwajang ppalgan lipstick on my lips 물 한 컵 마시고 빨리 챙겨 나가 차 키
mul han geo mashigo ppalli chaeggyeo naga cha ki
[DPR] come here sexy COMING TO YOU LIVE babe, you don’t need no water 오를 대로 올랐잖아 물은 더 마셔 뭐 하러
oreul daero ollattjanha mureun deo mashyeo mwo hareo hey, 대충 타면 알어 몹시 여유 있어 보여도
hey daechung tamyeon areo mobshi yeoyu isseo boyeodo 난 세게 밟아 IITE COOL복제만 하는 걔는 날 못 잡어
nan sege balba iite cool bokjeman haneun gyaeneun nal mot jabeo 따라잡아 봤자 얼마나 버티겠냐고 to a 1%
ttarajaba bwattja eolmana beotigettnyago to a 1% 때마침 아이폰도 1% 문자는 대충 해 일부로
tatemahcim aipondo 1% munjaneun daechunghae ilburo “기대가 돼 너가 입을 옷”
"gidaega dwae neoga ibeul ot" [JH] 호피 무늬 옷 호피 무늬 옷 입어
hopi munui ot hopi munui ot ibeo hop in 누나 차 언니 차에 몸을 실어
hop in nuna cha eonni chae momeul sireo 커피 한 손엔 phone where do we go
keopi han sonen phone where do we go
happy 또각 또각 또각 hit it
happy togak ttogak ttogak hit it

[ALL] 우리는 happy now 피어나 hope in mind
urineun happy now pieona hope in mind 찾아봐 유토피아 텐션을 세게 기분 하늘 높이야 [DPR] hit it
chajabwa yutopia tensyeoneul sege gibun haneul nopiya hit it [ALL] 우리는 happy now 피어나 hope in mind
urineun happy now pieona hope in mind 찾아봐 유토피아 텐션을 세게 기분 하늘 높이야 chajabwa yutopia tensyeoneul sege gibun haneul nopiya
[H/JH] 너무 좋아 어디든 가자 환한 미소 on my face
neomu joha eodideun kaja hwanhan miso on my face [JH] makeup check ([DPR] I love it) [JH] 차 키 check
cha ki check ([DPR] I got it) [JH] 이 분위기 check
i bunwigi check ([DPR] 야, 타.)
(ya, ta) [JH] 떠나볼까 baby [JH] 호피 무늬 옷 호피 무늬 옷 입어
hopi munui ot hopi munui ot ibeo hop in 누나 차 언니 차에 몸을 실어
hop in nuna cha eonni chae momeul sireo 커피 한 손엔 phone where do we go
keopi han sonen phone where do we go
happy 또각 또각 또각 hit it
happy togak ttogak ttogak hit it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