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allin - 최초이 (Choix2)


Everyday I'm looking for somewhere to belong 관심없는 일들로 또 내 하룰 채워
gwansim eomneun ildeullo tto nae harul chaewo Oh I don't wanna love you love you But I want you to love me love me 이기적인걸까 yeah I got a problem
igijeogin geolkka yeah i got a problem 이 감정조차 다 시들겠지
i gamjeongjocha da sideulgettji Why I feel so lonely 차가워진 내 마음 때문일까
chagawojin nae maeum ttaemunilkka 한숨을 닮은 물음표를 던져
hansumeul dalmeun mureumpyoreul deonjyeo Why I feel so lonely 나만 이런걸까 다들 그랬을까
naman ireon geolkka dadeul geuraesseulkka Uhm maybe it's not a day for love Fallin Fallin Fallin 누가 나를 잡아줘
fallin fallin fallin nuga nareul jabajwo 아득하기만 했던 마음에 빛이 되어줘
adeukhagiman haettdeon maeume bichi doeeojwo Fallin Fallin Fallin Fallin Fallin Fallin (now) 눈이 마주칠때 스미듯 녹아 내릴 수 있게 nuni majuchilttae seumideut noga naeril su ittge

자욱하게 배인 안개를 걷어내
jukhage baein angaereul geodeonae 멀게 느껴진 널 찾을수 있게
meolge neukkyeojin neol chajeul su ittge 차가운 말들이 더는 싫어
chagaun maldeuri deoneun shirheo 따뜻한 숨결 불어 넣어줘
ttatteuthan sumgyeol bureo neoheojwo Fill me up when im so empty 하얗게 내려 버린 오늘 밤이
hayahke naeryeo beorin oneul bami 포근히 잠들수 있게
pogeunhi jamdeulsu ittge I’ll have goodnight Why I feel so lonely 차가워진 내 마음 때문일까
chagawojin nae maeum ttaemunilkka 한숨을 닮은 물음표를 던져
hansumeul dalmeun mureumpyoreul deonjyeo Why I feel so lonely 나만 이런걸까 다들 그랬을까
naman ireon geolkka dadeul geuraesseulkka Uhm maybe it's not a day for love Fallin Fallin Fallin 누가 나를 잡아줘
fallin fallin fallin nuga nareul jabajwo 아득하기만 했던 마음에 빛이 되어줘
adeukhagiman haettdeon maeume bichi doeeojwo Fallin Fallin Fallin Fallin Fallin Fallin (now) 눈이 마주칠때 스미듯 녹아 내릴 수 있게 nuni majuchilttae seumideut noga naeril su ittg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