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왜 (Why) - 틴탑/Teen Top

틴탑/Teen Top
C.A.P – Chun Ji - L. Joe – Niel - Ricky – Chang Jo
1집 No.1 [2013.02.25]

작사/Lyrics, 작곡/Composer,편곡/Arranger: 용감한형제/Bravery Han Hyeong Je


~~ HANGEUL, ROMANIZATION ~~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I need you right back by ma side
I miss you miss you crazy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I need you right back by ma side
I miss you miss you babe

난 자꾸만 자꾸만 왜 니가 생각이 날까 또 왜
Nan jakkuman jakkuman wae niga saenggagi nalkka ddo wae
하나도 잊지 못하고 왜 지금도 너무 보고 싶어 죽겠어
Hanado itji mothago wae jigeumdo neomu bogoshipeo jukgesseo
난 자꾸만 자꾸만 왜 니가 생각이 날까 또 왜
Nan jakkuman jakkuman wae niga saenggai nalkka ddo wae
하나도 잊지 못하고 왜 정말 이러다 나 죽겠어
Hanado itji mothago wae jeongmal ireoda na jukgesseo

잠깐만 야 오빠 말 좀 들어봐 좀
Jamkkanman ya oppa mal jom deureobwa jom
무슨 애가 성격이 그리도 급해 넌 꼭
Museun aega seonggyeogi geurido geubhae neon kkok
집에 불이라도 난 애마냥
Jibe burirado nan aemanyang
나를 뱉어 버리네 꼭 씹던 껌마냥
Nareul baetheo beorine kkok ssibdeon kkeommanyang
알잖아 욱하는 성격 있는거 너
Aljanha ukhaneun seonggyeok ittneungeo neo
알잖아 내 맘은 그게 아닌거
Aljanha nae mameun geuge anin geo
툭 나온 입술 넣고 눈에 힘 풀고
Tuk naon ibsul neohgo nune him pulgo
이러지말자 자기야
Ireojimalja jagiya

너무 힘들다는 말 모두 거짓인 걸 알잖아
Neomu himdeuldaneun mal modu geojishin geol aljanha
가끔 속에 없는 말 할 수도 있잖아
Gakkeum soge eobtneun mal hal sudo ittjanha
이걸로 헤어지면 내 맘이 아프잖아
Igeollo heeojimyeon nae mami apeujanha
왜 왜 왜, 도대체 난 Why ?
Wae wae wae, dodaeche nan Why?

너는 날 잊었나요 아님 날 지웠나요
Neoneun nal ijeottnayo anim nal jiwottnayo
자꾸만 생각나요 baby 왜왜왜
Jakkuman saenggaknayo baby wae wae wae
너는 날 잊었나요 아님 날 지웠나요
Neoneun nal ijeottnayo anim nal jiwottnayo
자꾸만 생각나요 baby 돌아올 순 없나요
Jakkuman saenggaknayo baby doraol sun eobtnayo

난 자꾸만 자꾸만 왜 니가 생각이 날까 또 왜
Nan jakkuman jakkuman wae niga saenggagi nalkka ddo wae
하나도 잊지 못하고 왜 지금도 너무 보고 싶어 죽겠어
Hanado itji mothago wae jigeumdo neomu bogoshipeo jukgesseo
난 자꾸만 자꾸만 왜 니가 생각이 날까 또 왜
Nan jakkuman jakkuman wae niga saenggai nalkka ddo wae
하나도 잊지 못하고 왜 정말 이러다 나 죽겠어
Hanado itji mothago wae jeongmal ireoda na jukgesseo

내 손이 닳도록 싹싹 빌어도
Nae soni dalhdorok ssakssak bireodo
너의 표정 변화하나 없어
Neoui pyojeong byeonhwahana eobseo
눈물을 보여도 무릎을 꿇어도
Nunmureul boyeodo mureupeul kkurheodo
어쩜 그리 미동조차 없어 넌
Eojjeom geuri midongjocha eobseo neon
성격 같아선 탁 털고 일어나
Seonggyeok gathaseon tak teolgo ireona
집에 가고 싶지만
Jibe gago shipjiman
그때 가서 또 후회할게 너무 뻔하니까
Geuddae gaseo ddo huhoehalke neomu bbeonhanikka
나 이러고 있잖아
Na ireogo ittjanha
자기야 미안해 응 ?
Jagiya mianhae eung?

너무 힘들다는 말 모두 거짓인걸 알잖아
Neomu himdeuldaneun mal modu geojishin geol aljanha
가끔 속에 없는 말 할 수도 있잖아
Gakkum soge eobtneun mal hal su do ittjanha
이걸로 헤어지면 내 맘이 아프잖아
Igeollo heeojimyeon nae mami apeujanha
왜 왜 왜, 도대체 난 Why ?
Wae wae wae, dodaeche nan Why?

너는 날 잊었나요 아님 날 지웠나요
Neoneun nal ijeottnayo anim nal jiwottnayo
자꾸만 생각나요 baby 왜왜왜
Jakkuman saenggaknayo baby wae wae wae
너는 날 잊었나요 아님 날 지웠나요
Neoneun nal ijeottnayo anim nal jiwottnayo
자꾸만 생각나요 baby 돌아올 순 없나요
Jakkuman saenggaknayo baby doraol sun eobtnayo

난 자꾸만 자꾸만 왜 니가 생각이 날까 또 왜
Nan jakkuman jakkuman wae niga saenggagi nalkka ddo wae
하나도 잊지 못하고 왜 지금도 너무 보고 싶어 죽겠어
Hanado itji mothago wae jigeumdo neomu bogoshipeo jukgesseo
난 자꾸만 자꾸만 왜 니가 생각이 날까 또 왜
Nan jakkuman jakkuman wae niga saenggai nalkka ddo wae
하나도 잊지 못하고 왜 정말 이러다 나 죽겠어
Hanado itji mothago wae jeongmal ireoda na jukgesseo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I need you right back by ma side
I miss you miss you crazy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I need you right back by ma side
I miss you miss you bab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I need you right back by ma side
I miss you miss you crazy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I need you right back by ma side
I miss you miss you babe

Why do I keep, keep thinking of you, why?
Why can’t I forget you at all? I miss you to death right now
Why do I keep, keep thinking of you, why?
Why can’t I forget you at all? At this rate, I will die

Hold on, hey, believe in this oppa
Why are you so impatient?
It’s almost like your house is on fire or something
You keep spitting me out as if I’m a piece of gum
You know that I get hot-headed
But you know that I don’t mean it
Put your angry lips back in and take the intensity out of your eyes
Let’s not do this baby

When I said it was too hard, you know it was a lie
Sometimes, a person can say something he/she doesn’t mean
If we break up over this, my heart will hurt
Why, why, why?

Did you forget me? Or did you erase me?
I keep thinking about you baby, why why why
Did you forget me? Or did you erase me?
I keep thinking about you baby, can’t you come back?

Why do I keep, keep thinking of you, why?
Why can’t I forget you at all? I miss you to death right now
Why do I keep, keep thinking of you, why?
Why can’t I forget you at all? At this rate, I will die

I beg for forgiveness but
Your face isn’t changing at all
I show you my tears, I get down on my knees
But you don’t budge an inch
With my temper, I want to just brush you off and go home but
It’s so obvious that I will regret it if I do
So I’m doing this right now
Baby, I’m sorry, okay?

When I said it was too hard, you know it was a lie
Sometimes, a person can say something he/she doesn’t mean
If we break up over this, my heart will hurt
Why, why, why?

Did you forget me? Or did you erase me?
I keep thinking about you baby, why why why
Did you forget me? Or did you erase me?
I keep thinking about you baby, can’t you come back?

Why do I keep, keep thinking of you, why?
Why can’t I forget you at all? I miss you to death right now
Why do I keep, keep thinking of you, why?
Why can’t I forget you at all? At this rate, I will die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I need you right back by ma side
I miss you miss you crazy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I need you right back by ma side
I miss you miss you babe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