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남자가 사랑할때) Man in Love - 인피니트/Infinite



Namjaga saranghal ddae
Man in Love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 Sung Jong
New Challenge [2013.03.21]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김승수/Kim Seung Soo, 이창현/Lee Chang Hyeon, 한재호/Han Jae Ho
편곡/Arranger: 김승수/Kim Seung Soo, 이창현/Lee Chang Hyeon, 한재호/Han Jae Ho, 홍승현/Hong Seung Hyeon


~~ HANGEUL, ROMANIZATION ~~

관심 없던 사랑 노랠 흥얼거리고
Gwanshim eobtdeon sarang noraek heungeolgeorigo
세상 멜로 드라마는 모두 내 얘기 같고
Sesang mello deuramaneun modu nae yaegi gatgo
전에 없던 멋을 내며 외모에 신경 쓰고
Jeone eobtdeon meoseul naemyeo oemoe shin gyeong sseugo
커피의 쓴 맛을 알아가
Keopiui sseun maseul araga

시간은 참 빠르게 가 마음만 조급해져 가고
Shiganeun cham ppareuge ga maeumman jogeubhaejyeo gago
내 곁에 너를 상상해 혼자만의 영활 찍어
Nae gyeote neoreul sangsanghae honjamanui yeonghwal jjikeo

남자가 사랑할 때엔
Namjaga saranghal ddaeen
꼭 항상 곁에 머물면서 늘 해주고 싶은게 참 많아
Kkok hangsang gyeote meomulmyeonseo neul haejugo shipeun ge cham manha
사랑에 빠질 땐
Sarange ppajil ddaen
내 삶의 모든걸 다 주고서 단 하나 그 맘만 바래
Nae salmui modeun geol da jugoseo dan hana geu mamman barae
사랑에 빠질 땐
Sarange ppajil ddaen

남자가 사랑할 때엔
Namjaga saranghal ddaeen
남자가 사랑할 때엔
Namjaga saranghal ddaeen

rap)
점점 붉어지는 볼에 천천히 떨어지는 내 고개 너만을 바라본 채 I`m On My Way
Jeomjeom bulkeojineun bore cheoncheonhi ddeoreojineun nae gogae neo maneul barabon chae I’m on my way
미친 듯 달려온 내 고백
Michin deut dalryeoon nae gobaek
남자가 사랑할 땐 하나를 위해 열을 잃어도 후회로 끝나지 않게
Namjaga saranghal ddaen hanareul wihae yeoreul irheodo huhoero kkeutnaji anhke
오늘이 끝 인 것처럼 줘 All I Have
Oneuri kkeut in geotcheoreom jwo all I have

철없는 어린애처럼 괜시리 웃음이 나고
Cheoreobtnuen eorin aecheoreom gwaenshiri useumi nago
남들과 다른 나라고 스스로 컨트롤을 하지
Namdeul gwa dareun narago seuseuro keoteuroreul haji

남자가 사랑할 때엔
Namjaga saranghal ddaeen
꼭 항상 곁에 머물면서 늘 해주고 싶은게 참 많아
Kkok hangsang gyeote meomulmyeonseo neul haejugo shipeun ge cham manha
사랑에 빠질 땐
Sarange ppajil ddaen
내 삶의 모든걸 다 주고서 단 하나 그 맘만 바래
Nae salmui modeun geol da jugoseo dan hana geu mamman barae
사랑에 빠질 땐
Sarange ppajil ddaen

rap)
헤어나지 못하게 깊이 빠진 채 책 속 글자가 춤춰 니 이름으로
Heeonaji mothage gipi ppajin chae chaek sok geuljaga chumchwo ni ireumeuro
영화 속 배우와 하늘 속 달마저 니 모습으로 보여
Yeonghwa sok baeuwa haneul sok dalmajeo ni moseubeuro boyeo
매일 널 그려 니가 내 품으로 와야 맘이 놓여 널 위한 안식처 절대 안 식어
Maeil neol geuryeo niga nae pumeuro waya mami nohyeo neol wihan anshikcheo jeoldae an shikeo

잘 봐봐 이런 기분을 느낀다면 네게 빠진거야
Jal bwabwa ireon gibuneul neukkindamyeon nege ppajin geoya
누군가 네게 신호를 주면 알아달란 말이야 지금 나처럼
Nugunga nege shihoreul jumyeon ara dallan mariya jigeum nacheoreom

남자가 사랑할 때엔
Namjaga saranghal ddaeen
꼭 항상 곁에 머물면서 늘 해주고 싶은게 참 많아
Kkok hangsang gyeote meomulmyeonseo neul haejugo shipeun ge cham manha
사랑에 빠질 땐
Sarange ppajil ddaen
내 삶의 모든걸 다 주고서 단 하나 그 맘만 바래
Nae salmui modeun geol da jugoseo dan hana geu mamman barae
사랑에 빠질 땐
Sarange ppajil ddaen

남자가 사랑할 때엔 남자가 사랑할 때엔
Namjaga saranghal ddaeen namjaga saranghal ddaeen
내가 사랑을 할 때엔 내가 너에게 빠질 땐
Naega sarangeul hal ddaeen naega neoege ppajil ddaen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 start humming along to love songs
that I didn’t like before
All of the melodramas in the world
seem like my story
I try to look good when I didn’t before
by paying attention to my appearance
I’m acquiring the bitter taste of coffee

Time goes so fast
and my heart grows impatient
I imagine you next to me
and film a movie of my own

When a man’s in love,
he wants to stay by your side
There’s always so much he wants to do for you
When I’m in love,
I want to give everything in my life to you
With just one expectation, your heart
When I’m in love

When a man’s in love
when a man’s in love

My cheeks get redder and
my head slowly drops
I’m only looking at you as I’m on my way
My confession gushes out
as if I’ve been crazily running
When a man’s in love, even if he loses ten to gain one
He gives all he has as if today is the last day
so he won’t regret – all I have

Like a young child,
I keep laughing for no reason
I control myself by saying that
I’m different from others

When a man’s in love,
he wants to stay by your side
There’s always so much he wants to do for you
When I’m in love,
I want to give everything in my life to you
With just one expectation, your heart
When I’m in love

I can’t escape because I’m in too deep
The letters in my book are dancing
as they form your name
As if you’re the main character of the movie,
as if you’re the moon in the sky, I keep seeing you
I draw you out every day

My heart will rest only when you come into my arms
I’ll be your resting place that will never cool down

Look carefully – if you feel this,
that means he’s fallen for you
If someone gives you a sign like I am right now,
then please notice it

When a man’s in love,
he wants to stay by your side
There’s always so much he wants to do for you
When I’m in love,
I want to give everything in my life to you
With just one expectation, your heart
When I’m in love (Yeah~)

When a man’s in love
When a man’s in love
When I’m in love
When I have fallen for you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