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Highway - 미스터미스터/ Mr. Mr.



미스터미스터/ Mr. Mr.
Jin – Do Yeon – Chang Je – Tey - Ryu
Highway [2013.01.24]

작사/Lyrics: Lina


~~ HANGEUL, ROMANIZATION ~~

아무도 없는 지금 Highway 어둠을 가르고 들리는 네 숨소리
Amudo eobtneun jigeum Highway eodumeul gareugo deullineun ne sum sori
어디로 가는지도 모른 채 널 태워 끝까지 이 밤을 달리려고 했어
Eodiro ganeunjido moreun chae neol taewo kkeutkkaji I bameul dalliryeogo haesseo

Cause break heart
심장이 뛰어
Shimjangi ddwieo
Dangerous guy
떨리는 네 어깨 나를 움직여
Ddeollineun ne eokkae nareul umjikyeo
내가 모두 다 갚아줄게 더 이상 멈출 수 없어
Naega modu da gapajulke deo isang meomchul su eobseo

Look into mine
위험한 Rule 감출 수 없는  True
Wiheomhan Rule gamchul su eobtneun True
제발 나를 말려줘
Jebal nareul mallyeojwo
Look into mine
위험한 Rule 감출 수 없는  True
Wiheomhan Rule gamchul su eobtneun True
여기서 널 꺼내줄게
Yeogiseo neol kkeonaejulke

끝까지 달려 Highway yeah
Kkeutkkaji dallyeo Highway yeah
지금 이 순간 My Lady
Jigeum I sungan My Lady
더 이상 그만 Cry yeah
Deo isang geuman Cry yeah
너와 함께 난 My Way
Neowa hamkke nan My Way

지나간 일은 다 필요 없어 쓸데없는 걱정은 모두 집어 치워
Jinagan ireun da pilyo eobseo sseulde eobtneun geokjeongeun modu jibeo chiwo
너를 가두려 했던 모든 것들 내가 전부 날려 보내줄게
Neoreul gadurteo haettdeon modeun geotdeul jeonbu nalryeo bonaejulke

Cause break heart
심장이 뛰어
Shimjangi ddwieo
Dangerous guy
떨리는 네 어깨 나를 움직여
Ddeollineun ne eokkae nareul umjikyeo
내가 모두 다 갚아줄게 더 이상 멈출 수 없어
Naega modu da gapa julke deo isang meomchul su eobseo

Look into mine
위험한 Rule  감출 수 없는  True
Wiheomhan Rule gamchul su eobtneun True
제발 나를 말려줘
Jebal nareul malryeojwo
Look into mine
위험한 Rule 감출 수 없는  True
Wiheomhan Rule gamchul su eobtneun True
여기서 널 꺼내줄게
Yeogiseo neol kkeonaejulke

끝까지 달려 Highway yeah
Kkeutkkaji dallyeo Highway yeah
지금 이 순간 My Lady
Jigeum I sungan My Lady
더 이상 그만 Cry yeah
Deo isang geuman Cry yeah
너와 함께 난 My Way
Neowa hamkke nan My Way

뜨거운 피가 끓어 오른다 참을 수 없는 너의 아픔이
Ddeugeoun piga kkeulheo oreunda chameul su eobtneun neoui apeumi
이젠 내가 모두 감당 한다 네가 내 안에 쉴 수 있도록
Ijen naega modu gamdang handa nega nae ane shwil su ittdorok

Look into mine
위험한 Rule 감출 수 없는 True
Wiheomhan Rule gamchul su eobtneun True
제발 나를 말려줘
Jebal nareul malryeojwo
Look into mine
위험한 Rule 감출 수 없는 True
Wiheomhan Rule gamchul su eobtneun True
여기서 널 꺼내줄게
Yeogiseo neol kkeonaejulke

끝까지 달려 Highway yeah
Kkeutkkaji dallyeo Highway yeah
지금 이 순간 My Lady
Jigeum I sungan My Lady
더 이상 그만 Cry yeah
Deo isang geuman Cry yeah
너와 함께 난 My Way * 2
Neowa hamkke nan My Way

박혜정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There’s no one here on the highway,
I hear your breath through the darkness,
I don’t know where we’re going
But I was going to give you a ride till the end of this night

Cause break heart,
my heart races, dangerous guy
Your trembling shoulders move me
I will repay you for everything,
I can’t stop now

Look into mine, dangerous rule,
can’t hide the truth, please stop me
Look into mine, dangerous rule,
can’t hide the truth,
I’ll release you here

Run till the end of the highway yeah,
right this moment
My lady, don’t cry anymore yeah,
you and I together, it’s my way

I don’t need any of the past,
throw away all the useless worries
I’ll send off all of me
that tried to trap you

Cause break heart,
my heart races, dangerous guy
Your trembling shoulders move me
I will repay you for everything,
I can’t stop now

Look into mine, dangerous rule,
can’t hide the truth, please stop me
Look into mine, dangerous rule,
can’t hide the truth,
I’ll release you here

Run till the end of the highway yeah,
right this moment
My lady, don’t cry anymore yeah,
you and I together, it’s my way

My hot blood is boiling and overflowing,
your unbearable pain
Now I will take care of everything
so you can rest in me

Look into mine, dangerous rule,
can’t hide the truth, please stop me
Look into mine, dangerous rule,
can’t hide the truth,
I’ll release you here

Run till the end of the highway yeah,
right this moment
My lady, don’t cry anymore yeah,
you and I together, it’s my way

Run till the end of the highway yeah,
right this moment
My lady, don’t cry anymore yeah,
you and I together, it’s my way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Mr. Mr. - Highway Dance Practice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