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eautiful - 인피니트/Infinite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 Sung Jong
New Challenge [2013.03.21]

작사/Lyrics,작곡/Composer: 남우현/Nam Woo Hyun
편곡/Arranger: Yue


~~ HANGEUL, ROMANIZATION ~~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널 바라만 봐도 널 생각만 해도 내 가슴이 설레와
Neol baraman bwado neol saenggakman haedo nae gaseumi seollewa

널 보고 있는 이 순간에도 눈을 감으면 난 그리운데
Neol bogo ittneun I sunganedo nuneul gameumyeon nan geuriunde
이런 내 맘을 넌 이해할까 수줍던 그 날처럼
Ireon nae mameul neon ihaehalkka sujubdeon geu nalcheoreom
가끔은 미웠었겠죠 때론 날 밀어냈나요
Gakkeumeun miwosseottgettjyo ddaeron nal mireonaettnayo
그래도 곁에 있던 네게 내 맘을 노래해요
Geuraedo gyeote ittdeon nege nae mameul noraehaeyo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눈을 감아도 니 생각에도 두근두근 떨려와
Nuneul gamado ni saenggagedo dugeun dugeun ddeollyeowa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난 약속할게 니 곁에서만 영원히 함께할게
Nan yaksokhalke ni gyeoteseoman yeongwonhi hamkehalke
Oh Loving U

눈을 맞추고 바라봤던 그 날을 기억하나요
Nuneul matchugo barabwattdeon geu nareul gieokhanayo
조금씩 네게 다가가서 내 맘을 노래해요
Jogeumsshik nege dagagaseo nae mameul noraehaeyo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눈을 감아도 니 생각에도 두근두근 떨려와
Nuneul gamado ni saenggagedo dugeun dugeun deollyeowa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난 약속할게 니 곁에서만 영원히 함께할게
Nan yaksokhalke gyeoteseoman yeongwonhi hamkkehalke

이별에 아픔 그 순간에도
Ibyeore apeum geu sunganedo
함께한 추억 잊지 않기로 해요
Hamkkehan chueok itji anhgiro haeyo
한걸음 너에게 내 맘을 담아서 니 곁을 지켜줄게
Han georeum neoege nae mameul damaseo ni gyeoteul jikhyeojulke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눈을 감아도 니 생각에도 두근두근 떨려와
Nuneul gamado ni saenggagedo dugeun dugeun deollyeowa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Baby my love beautiful naneun neoreul saranghae
난 약속할게 니 곁에서만 영원히 함께할게
Nan yaksokhalke ni gyeoteseoman yeongwonhi hamkkehalke
Oh Loving U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Baby My Love Beautiful, I love you
Just by looking at you, just by thinking of you,
my heart races

Even in this moment when I’m looking at you,
if I close my eyes, I miss you
Will you be able to understand my heart?
Just like that shy day
You probably hated me sometimes,
did you push me away sometimes?

But still, I’ll sing my heart to you,
who stayed by my side

Baby My Love Beautiful, I love you
Even if I close my eyes, at thoughts of you,
my heart pounds and trembles
Baby My Love Beautiful, I love you
I’ll promise you that I’ll be with only you forever,
oh loving U

Do you remember the day we locked eyes?
I’ll sing my heart as I slowly go to you

Baby My Love Beautiful, I love you
Even if I close my eyes, at thoughts of you,
my heart pounds and trembles
Baby My Love Beautiful, I love you
I’ll promise you that I’ll be with only you forever

Even in the moment of pain during our goodbye,
let’s never forget the memories we had together
I’ll take a step to you with my heart,
I’ll protect you

Baby My Love Beautiful, I love you
Even if I close my eyes, at thoughts of you,
my heart pounds and trembles
Baby My Love Beautiful, I love you
I’ll promise you that I’ll be with only you forever,
oh loving U

English translation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