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달콤해 (So Sweet) - 틴탑/Teen Top

틴탑/Teen Top
C.A.P – Chun Ji - L. Joe – Niel - Ricky – Chang Jo
1집 No.1 [2013.02.25]

작사/Lyrics, 작곡/Composer: 차쿤/Cha Khun, 용감한형제/Bravery Han Hyeong Je, Maboos
편곡/Arranger: 코끼리왕국/Elephant Kingdom


~~ HANGEUL, ROMANIZATION ~~

TEEN TOP 틴탑
TEEN TOP tin tab
맛있는 케잌 앞 꼬마처럼 치어리더 코 앞에 앉은 애처럼
Mashittneun keik ap kkomacheoreom chieorideo ko ape anjeun aecheoreom
TV 속 화려한 그 누구도 그 어떤 비싼 다이아몬드도
TV sok hwaryeohan geu nugudo geu eoddeon bissan daiamondeudo
너보다 눈부신 건 없을걸 나 완전 제대로 푹 빠졌나봐요
Neoboda nunbushin geon eobseulgeol na wanjeon jedaero pok ppajyeottnabwayo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매일마다 보고싶고 봐도봐도 보고싶어
Maeil mada bohoshipgo bwado bwado bogoshipeo
그리운 girl girl girl 내 사랑 baby girl
Geuriun girl girl girl nae sarang baby girl
친구들이 놀려대 사랑에 빠진 바보라고
Chingudeuri nollyeodae sarange ppajin baborago
왜 애애애 그게 뭐 어때 ?
Wae ae ae ae geuge mwo eoddae?

hey
어쩜 그리 넌 쌩얼마저도 어느 그 누구보다 빛나요
Hey eojjeom geuri neon ssaengeolmajeodo eoneu geu nuguboda bitnayo
아무리 니가 살쪄도 걱정마 내 눈엔 그저 고와요
Amuri niga saljjyeodo geokjeongma nae nunen geujeo gowayo
난 귀걸이나 목걸이나 그딴 건 다 필요 없어요
Nan gwigeoreina mokgeorina geuddan geon da pilyo eobseoyo
니 옆에만 서 있어도 난 아주 좋아요
Ni yeopeman seo isseodo nan aju johayo

Let's get down down
마치 넌 초콜렛 같이
Machi neon chokollet gathi
Let's get down down
입안 가득 사탕같이
Iban gadeuk satanggathi
Let's get down down
너무나도 달콤하지
Neomunado dalkomhaji

Woo hoo woo w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시원하게 부는 바람에 들뜨는 지금 이 밤에
Siwonhage buneun barame deulddeuneun jigeum I bame
달콤하게 안아줘 기분 날아가
Dalkomhage anajwo gibun naraga
눈치보지 말고 신경쓰지 말고
Nunchiboji malgo shingyeongsseuji malgo
화끈하게 놀자 모두 자 여기여기 붙어라
Hwakkeunhage nolja modu ja yeogi yeogi butheora

잘 때는 항상 널 안고싶어
Jal ddaeneun hangsang neol angoshipeo
Baby you can be my teddybear
너 없이는 숨도 못 쉬어
Neo eobshineun sumdo mot shwieo
ha ha you can be my fresh air
멋대로인 날 조종해줘 그대만이 나를 제어
meotdaeroin nal jojonghaejwo geudaemani nareul jeeo
잘 봤지 ? 이게 바로 선수에 멘트 나를 보고 한 수 배워~
jal bwattji? Ige baro seonsue menteu nareul bogo han su baewo~

Let's get down down
마치 넌 초콜렛 같이
Machi neon chokollet gathi
Let's get down down
입안 가득 사탕같이
Iban gadeuk satanggathi
Let's get down down
너무나도 달콤하지
Neomunado dalkomhaji

Woo ~
달콤해
Woo~ dalkomha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TEEN TOP Teen Top
Like a kid in front of a delicious cake
Like someone sitting right in front of the cheerleaders
More than any other glamorous person on TV
More than any expensive diamond
There is no one as dazzling as you
I have completely and absolutely fallen for you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I miss you every day, I see you but I miss you
I long for you girl, girl girl, my love baby girl
My friends tease me, calling me a fool in love
Why? So what? What’s wrong with that?

Hey, how come your makeup-less face shines more than anyone else?
No matter how much weight you can, don’t worry, you’re still fair in my eyes
I don’t need to see you with earrings or necklaces
Just having you in front of me makes me very happy

Let’s get down down, you’re like chocolate
Let’s get down down, you’re like candy filled in my mouth
Let’s get down down, you’re so sweet
Woo hoo woo w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Tonight, I’m excited from the cool breeze
You sweetly hug me and I feel like I could fly
Don’t be timid, don’t think too much
Let’s make it hot and play, everyone gather here

When I sleep, I always want to hug you – baby you can be my teddy bear
Without you, I can’t even breathe, haha you can be my fresh air
Only you can control my do-whatever-I-want attitude
You see? This is how player’s talk – learn from me

Let’s get down down, you’re like chocolate
Let’s get down down, you’re like candy filled in my mouth
Let’s get down down, you’re so sweet

Woo so sweet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Woo hoo woo woo hoo (Hey mama)
Woo hoo woo woo hoo hoo (I like the way you move)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