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r.Bang - 틴탑/Teen Top feat 차쿤/Cha Khun, Maboos

틴탑/Teen Top feat 차쿤/Cha Khun, Maboos
C.A.P – Chun Ji - L. Joe – Niel - Ricky – Chang Jo
1집 No.1 [2013.02.25]

작사/Lyrics: 차쿤/Cha Khun, CAP, Maboos
작곡/Composer, 편곡/Arranger: 용감한형제/Bravery Han hyeong Je


~~ HANGEUL, ROMANIZATION ~~

Yeah~ 창조, 나 알잖아
Yeah~ Chang Jo, na aljanha
it’s C.A.P, L..joe from Teen Top
You know me, maboos & 차쿤 Electro Boys
You know me, maboos & Cha Khun Electro Boys

T double E N T O P
우리가 뜨면 모두 다 반한대 (100%)
Uriga ddemyeon modu da banhandae (100%)
E L E C T R O boyz
우리가 뜨면 모두 다 감전돼 (뻔하게)
Uriga ddeumyeon modu da gamjeondwae (bbeonhage)
T double E N T O P
우리가 뜨면 모두 다 반한대 (100%)
Uriga ddeumyeon modu da banhandae (100%)
E L E C T R O boyz
우리가 뜨면 모두 다 감전돼 (뻑가게)
Uriga ddeumyeon modu da gamjeondwae (bbeokgage)

학교종이 울렸습니다
Hakgyojongi ulryeottseumnida
난 땡땡이 친구들과 뱅기 날리는 게 재미있던 왕 싸가지
Nan ddaengddaengi chingudeulgwa baenggi nallineun ge jaemi ittdeon wang ssagiji
동네 꼬마 놈들 싸그리 다 모아 놀던 사고뭉치
Dongne kkoma nomdeul ssageuri da moa noldeon sagomungchi
성공했지 내 나이에 누가 찍겠어 통장 속 공아홉개
Seonggonghaettji nae naie nuga jjikgesseo tongjang sok gongahobkae
이제 밤이면 밤마다 불러 고마웁게
Ije bamimyeon bamada bulleo gomaubke
우리 캡이 많이 컸네 Mr. Bang
Uri kaebi manhi keottne Mr. Bang
그대 심장 속에 한방 날려 Bang
Geudae shimjang soge hanbang nalryeo Bang

MAB doubleO S The leader of ElectroBoyz
한 번 들어보면 뻑가는 sexy sexy deep voice 여자들을 갖고노는playa
Han beon deureobomyeon bbeokganeun sexy sexy deep voice yeojadeureul gatgononeun-playa
I'm the ladies' choice I make ya bra strap pop
난 죽여줘 I rock 거침없이돌아가 혓바닥
Nan jukyeojwo I rock geochimeobshidoraga hyeotbadak
I neva let u down automatically face up ass down
내실력봤지 bow down
Naeshilryeokbwattji bow down

그만 좀 훔쳐봐요 피곤하게 자꾸 묻지마요
Geuman jom humchyeobwayo pigonhage jakku mudjimayo
놀 줄 아는 날라리들
Nol jul aneun nallarideul
Ready Get set, sexy한 deep voice, I'm the ladies choice
Ready Get set, sexy-han deep voice, I’m the ladies choice
그만 좀 질투해요 귀찮게 자꾸 붙지마요
Geuman jom jiltuhaeyo gwichanhke jakku butjimayo
놀 줄 아는 날라리들
Nol jul aneun nallarideul
Ready Get set 통장 속 공아홉개 Mr. Bang 한방 날려 Bang
Ready Get set tongjang sok gongahobkae Mr. Bang hanbang nalryeo Bang

내 나이 끽 해봐야 스물하나 떴다 하면 어딜 가나 시선 고정
Nae nai kkik haebwaya seumulhana ddeottda hamyeon eodil gana shiseon gojang
나 어때요 누나 ? 익히 소문난 천사 조련사 이제와 또 뭘 수줍어하실까
Na eoddaeyo nuna? Ikhi somun nan cheonsa joryeonsa ijewa ddo mwol sujubeohashilkka
평범함 바라지 말고 벅차면 갈아들타고
Pyeongbeomham baraji malgo beokchamyeon garadeultago
자신있는 애들 싹 다 이리 붙어 하품나는 뻔한 애들 다 똑바로 봐둬
Jashin ittneun aedeul ssak da iri butheo hapum naneun bbeonhan aedeul da ddokbaro bwadwo

어디서 이런 목소리 들어본적있나?
Eodiseo ireon moksori deureobonjeok ittni?
아님 누구라도 흉내라도 낼 놈이있나?
Anim nugurado hyong naerado nael nomi ittni?
니가 죽어라 땀 빼며 침대를 흔들어댄들
Niga jugeora ddam bbaemyeo jildaereul heundeurodaendeul
날 매일밤 듣는 여잔데 감동이 있을리가 있나
Nal maeil bam deutneun yeojande gamdongi isseullaga ittna
지지리 궁상 shake it !
Jijiri gungsang shake it!
니가 밤새 니껄 잡을때 난 펜을 잡지 매일 .
Niga bamsae nikkeol jabeulddae nan peneul jabji maeil.
니가 니꺼만한 여자들의 번호를 딸때
Niga nikkeomanhan yeojadeurui beonhureul ddaeddae
나는 목소리만으로도 I'm make the girls wet
Naneun moksorimaneurodo I’m make the girls wet

그만 좀 훔쳐봐요 피곤하게 자꾸 묻지마요
Geuman jom humchyeobwayo pigonhage jakku mutjimayo
놀 줄 아는 날라리들
Nol jul aneun nallarideul
Ready Get set 소문난 천사 조련사 나어때요 누나
Ready Get set somun nan cheonsa joryeonsa naeodadeyo nuna
그만 좀 질투해요 귀찮게 자꾸 붙지마요
Geuman jom jiltuhaeyo gwivhanhke jakku butjimayo
놀 줄 아는 날라리들
Nol jul aneun nallarideul
Ready Get set I'm make the girls wet

T double E N T O P
우리가 뜨면 모두 다 반한대 (100%)
Uriga ddemyeon modu da banhandae (100%)
E L E C T R O boyz
우리가 뜨면 모두 다 감전돼 (뻔하게)
Uriga ddeumyeon modu da gamjeondwae (bbeonhage)
T double E N T O P
우리가 뜨면 모두 다 반한대 (100%)
Uriga ddeumyeon modu da banhandae (100%)
E L E C T R O boyz
우리가 뜨면 모두 다 감전돼 (뻑가게)
Uriga ddeumyeon modu da gamjeondwae (bbeokgag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Yeah~ Changjo, you know me, it’s C.A.P, L.Joe from Teen Top
You know me, Maboos and Chakun, Electroboyz

T double E N T O P
Once we’re up, everyone falls for us (100%)
E L E C T R O boyz
Once we’re up, everyone gets electrified (obviously)
T double E N T O P
Once we’re up, everyone falls for us (100%)
E L E C T R O boyz
Once we’re up, everyone gets electrified (they go crazy)

The bell has rung in school
I used to be a huge jerk who cut class and had fun flying paper planes with my friends
I was a ball of accidents, who gathered up all the kids in the town and played
I succeeded for my age, who would’ve guessed? Nine zeroes in my bank account
Every single night, they call me out, thankfully
Our C.A.P is all grown up, Mr. Bang
I send one right through your heart, bang!

MAB doubleO S The leader of ElectroBoyz
You hear it once and you go crazy for this sexy sexy deep voice
I’m a playa who plays with girls
I’m the ladies’ choice I make ya bra strap pop
I kill it, I rock, my tongue rolls without stopping
I neva let u down automatically face up ass down
You saw my skill? Bow down

Stop stealing glances at me, stop tiresomely asking me questions
All you delinquents who know how to play, ready, get set
My sexy deep voice, I’m the ladies’ choice
Stop being jealous, stop annoyingly clinging onto me
All you delinquents who know how to play, ready, get set
Nine zeroes in my bank account, Mr. Bang, shoot it bang

I’m only 21 and wherever I go, all eyes are on me
Hey nuna, what do you think of me? I’m the already rumored angel tamer, why are you so shy?
Don’t expect normality, if it’s too much, take the next one
If you have what it takes, gather here
All you yawn-inducing kids, look at us carefully

Have you ever heard a voice like this before?
Or is there anyone who can imitate this?
You try so hard and sweat to make your bed shake
But girls listen to me every night, so there’s no way I’ll be impressed
How sad it is for you, shake it
While you grab yourself all night, I grab a pen every day
While you get numbers from girls who are as big as your d*ck
With just my voice, I make the girls wet

Stop stealing glances at me, stop tiresomely asking me questions
All you delinquents who know how to play, ready, get set
I’m the rumored angel tamer, what do you think of me, nuna?
Stop being jealous, stop annoyingly clinging onto me
All you delinquents who know how to play, ready, get set
I make the girls wet

T double E N T O P
Once we’re up, everyone falls for us (100%)
E L E C T R O boyz
Once we’re up, everyone gets electrified (obviously)
T double E N T O P
Once we’re up, everyone falls for us (100%)
E L E C T R O boyz
Once we’re up, everyone gets electrified (they go crazy)

English translation by
http://popgasa.com/2013/02/25/teen-top-feat-chakun-maboos-of-electroboyz-mr-bang/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