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불편한 진실 (Inconvenient Truth) - 인피니트/Infinite

Bulpyeonhan jinshil
Inconvenient Truth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 Sung Jong
New Challenge [2013.03.21]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편곡/Arranger: 이창현/Lee Chang Hyeon


~~ HANGEUL, ROMANIZATION ~~

짧아도 너무 짧아 뭔데 그 치마는 뭔데
Jjalbado neomu jjalba mwonde geu chimaneun mwonde
왜 하필 바람 부는 오늘에
Wae hapil baram buneun oneure
흘끔들 쳐다보네 왜이래 낯 뜨겁게 왜이래
Heulkkeumdeul chyeodavone wae irae nat ddeugeobke wae irae
쟤 봐라 대놓고 널 본다
Jyae bwara daenohgo neol bonda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지
Hananeun algo dureun moreuji
예뻐서 너를 보는 줄 알지
Yebbeoseo neoreul boneun jul alji
남자는 모두 늑대야
Namjaneun modu neukdaeya
걱정도 팔자 비웃고 있지
Geokjeongdo palja biutgo ittji
속 좁은 남자 만들고 있지
Sok jobeun namja mandeulgo ittji
정말 너 몰라 그러니
Jeongmal neol molla geureoni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Na johjago ireoni naega shibi geolla ireoni naega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Nae nunedo neol sallang sallang cham yebbeugeodeun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Naman isseul ddaen da johda johdago nae apeseoman jom harago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Sogi neo ddaeme bassak bassak ta deureo ganda

rap)
I`m Running Into Fire
힘들다 네게 맞추어 보기가 오늘도 엇나가는 소리가 날 괴롭힌다
Himdeulda nege matchueo bogiga oneuldo eotnaganeun soriga nal goerobhinda
고집 피우지마 더 믿어볼게
Gojib piujima deo mideobolke

파여도 너무 파여 뭔데 그 노출은 뭔데
Payeodo neomu payeo mwonde geu nochureun mwonde
숙일 때 조심이나 하던지
Sogil ddae joshimina hadeonji
속이 다 보이겠어 왜이래 다 보잖아 왜이래
Sogi da boigesseo wae irae da bojanha wae irae
도대체 누굴 위한 거니
Dodaeche nugul wihan geoni

한 눈에 봐도 불편해 보여
Han nune bwado bulpyeonhae boyeo
뻘쭘해 하는 니가 다 보여
Bbeoljjumhae haneun niga da boyeo
고생을 사서 하는데
Gosaengeul saseo haneunde
걱정도 팔자 비웃고 있지
Geokjeongdo palja biutgo ittji
속 좁은 남자 만들고 있지
Sok jobeun namja mandeulgo ittji
정말 너 몰라 그러니
Jeongmal neo molla geureoni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Ni johjago ireoni naega shibi geolla ireoni naega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Nae nunedo neon sallang sallang cham yebbeugeodeun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Naman isseul ddaen da johdago nae apeseoman jom harago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Sogi neo ddaeme bassak bassak ta deureo ganda

rap)
너와 나의 거리보다 짧아 보이는 치마
Neowa naui georiboda jjalba boineun chima
우리보다 깊어 보이는 노출에 자꾸 꼬이는 놈들
Uriboda gipeo boineun nojure jakku kkoineun nomdeul
속 좁은 놈 마냥 질투하는 거 아냐
Sok jobeun nom manyang jiltuhaneun geo anya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지
Hananeun algo dureun moreuji
예뻐서 너를 보는 줄 알지
Yebbeuseo neoreul boneun jul alji
남자는 모두 늑대야
Namjaneun modu deukdaeya
걱정도 팔자 비웃고 있지
Geokjeongdo palja biutgo ittji
속 좁은 남자 만들고 있지
Sok jobeun namja mandeulgo ittji
정말 너 몰라 그러니
Jeongmal neo molla geureoni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Na johjago ireoni naega shibi geolla ireoni naega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Nae nunedo neol sallang sallang cham yebbeugeodeun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Naman isseul ddaen da johdago nae apeseoman jom harago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Sogi neo ddaeme bassak bassak ta deureo ganda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Na johjago ireoni naega shibi geolla ireoni naega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Nae nunedo neon sallang sallang cham yebbeugeodeun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Naman isseul ddaen da johdago nae apeseoman jom harago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Sogi neo ddaeme bassak bassak ta deureo ganda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Na johjago ireoni naega shibi geolla ireoni naega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Naman isseul ddaen da johdago nae apeseoman jom harago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Sogi neo ddaeme bassak bassak ta deureo ganda

나 좋자고 이러니 내가 시비 걸라 이러니 내가
Na johjago ireoni naega shibi geolla ireoni naega
내 눈에도 넌 살랑 살랑 참 예쁘거든
Nae nunedo neon sallang sallang cham yebbeugeodeun
나만 있을 땐 다 좋다고 내 앞에서만 좀 하라고
Naman isseul ddaen da johdago nae apeseoman jom harago
속이 너 땜에 바싹 바싹 타 들어 간다
Sogi neo ddaeme bassak bassak ta deureo ganda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t’s way too short, what’s up with that skirt?
Why did you have to wear that on a windy day like today?
People are stealing glances at you, what’s wrong with you,
it’s embarrassing, what’s wrong with you?
“Look at her”, they’re blatantly looking at you

You know one thing but not two
You think they’re looking because you’re pretty
Men are all wolves
You’re not even worried, you’re scoffing at me,
making me into a narrow-minded man
Do you really not know?

Am I doing this because I like it?
Am I doing this to start a fight?
Even to me, you’re so gentle and pretty
I like it if it’s only in front of me,
do this only in front of me
My insides are burning up because of you

I’m Running Into Fire
It’s so hard to level with you,
again today, our different opinions torture me
Stop being so stubborn, I’ll try to trust you more

It’s way too low-cut, what’s up with showing all that skin?
Be careful when you stoop down low
You’re gonna show everything underneath,
what’s wrong with you, I can see everything
Who are you doing this for?

I can clearly see you’re uncomfortable,
I can see that you feel awkward
You’re putting yourself through trouble on purpose?
You’re not even worried, you’re scoffing at me,
making me into a narrow-minded man
Do you really not know?

Am I doing this because I like it?
Am I doing this to start a fight?
Even to me, you’re so gentle and pretty
I like it if it’s only in front of me,
do this only in front of me
My insides are burning up because of you

Your skirt looks shorter than the distance between you and me
Your skin exposure is deeper than our relationship
so guys keep hitting on you
I’m not just a narrow-minded guy who is jealous

You know one thing but not two
You think they’re looking because you’re pretty
Men are all wolves
You’re not even worried, you’re scoffing at me,
making me into a narrow-minded man
Do you really not know?

Am I doing this because I like it?
Am I doing this to start a fight?
Even to me, you’re so gentle and pretty
I like it if it’s only in front of me,
do this only in front of me
My insides are burning up because of you

Am I doing this because I like it?
Am I doing this to start a fight?
Even to me, you’re so gentle and pretty
I like it if it’s only in front of me,
do this only in front of me
My insides are burning up because of you

Am I doing this because I like it?
Am I doing this to start a fight?
I like it if it’s only in front of me,
do this only in front of me
My insides are burning up because of you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