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60초 (INFINITE Ver.) - 60 Seconds - 인피니트/Infinite

60 cho
60 Seconds
인피니트/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L - Sung Jong
New Challenge [2013.03.21]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Yue,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편곡/Arranger: Yue, 김승수/Kim Seung Soo, 한재호/Han Jae Ho, 홍승현/Hong Seung Hyeon


~~ HANGEUL, ROMANIZATION ~~

종종 걸어오다 멈춰 두리번대다가 너와 마주친 시선
Jongjong georeo oda meomchwo duribeondaedaga neowa majuchin shiseon
황급히 고개를 돌려 발 끝만 보다가 천천히 올려봐
Hwanggeubhi gogaereul dollyeo bal kkeutman bodaga cheoncheonhi ollyeobwa
커지는 눈 조금씩 벌어지는 입술
Keojineun nun jogeumsshik beoreojineun ibsul
내 심장이 귓가를 울려
Nae shimjangi gwitgareul ollyeo

60
초면 충분한 story 내 맘으로 넌 들어왔어
60-chomyeon chungbunhan story nae maeumeuro neon deureowasseo
난 의심치 않아 날 가져간걸 짧지 않은 time
Nan uishimchi anha nal gajyeogan geol jjalbji anheun time
넌 그런 사람 내겐 충분한 story 이유 따위 난 필요 없어
Neon geureon saram naegen chungbunhan story iyu ddawi nan pilyo eobseo
날 설레게 했고 널 찾게 했어 처음의 그 time
Nal seollege haettgo neol chatgo haesseo cheoeumui geu time

너의 목소리가 끊겨 천천히 차올라 흘러 넘치는 눈물
Neoui moksoriga kkeulhgyeo cheoncheonhi chaolla heulleo neomchineun nunmul
가슴으로 너를 안고 한참을 있다가 서서히 떼어내
Gaseumeuro neoreul ango han chameul ittdaga seoseohi ddeeonae
멍한 눈빛 할 말을 잃은 내 두 입술
Meonghan nunbit hal mareul irheun nae du ibsul
니 한숨에 심장이 멈춰
Ni han sume shimjangi meomchwo

60
초로 충분한 story 내 삶에서 넌 사라졌어
60-choro chungbunhan story nae salmeseo neon sarajwosseo
널 잡지 않았어 니 맘을 본걸 짧지 않은 time
Neol jabji anhasseo ni mameul bon geol jjalbji anheun time
넌 그런 사람 네겐 충분한 story 선명하게 넌 전해졌어
Neon geureon saram negen chungbunhan story seonmyeonghage neon jeonhaejyeosseo
넌 아프다 했고 난 보내줬어 마지막 그 time
Neon apeuda haettgo nan bonaejwosseo majimak geu time

rap)
일분도 채 안돼 60초 안에 내 가슴 안에 자리잡아
Ilbundo chae andwae 60-cho ane nae gaseum ane jari jaba
매일 널 꿈꾸게 했는데 왜 이제 넌 어제일 뿐인 건지
Maeil neol kkum kkuge haettneunde wae ije neon eojeil bbunin geonji

되감아 본다 행복한 네 모습에서 정지
Doegama bonda haengbokhan ne moseubeseo jeongji
덩달아 웃게 된다 사랑 이런 건지 조금은 느껴졌지
Deongdara utge doenda sarang ireon geonji jogeumeun neukkyeojyeottji
감정에 어설프던 내겐 영원해 너와 함께 한 시간
Gamjeonge eoseolpeuda naegen yeongwonhae neowa hamkke han shigan

60
초면 충분한 story 뜨겁고도 또 차가운 time
60-chomyeon chungbunhan story ddeugeobgodo ddo chagaun time
다 니가 주었어 두 개의 기억 짧지 않은 time
Da niga jueosseo du gaeui gieok jjalbji anhneun time
넌 그런 사람 내겐 충분한 story 칼날의 양날 같은 기억
Neon geureon saram naegen chungbunhan story kalnarui yang nal gateun gieok
난 울 수도 없고 웃지도 못해 간직해온 time
Nan ol su do eobtgo utjido mothae ganjikhaeon tim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 kept walking when I stopped and looked around,
then I met eyes with you
I quickly turned my head and stared at my feet,
then I slowly looked up
My eyes widen, my lips slowly part
My heart is ringing in my ears

60 seconds is enough for this story,
you have entered my heart
I don’t doubt that you have
taken me in this not-so-short time
That’s the kind of person you are, a story that’s enough for me
I don’t need a reason
You made my heart flutter and you made me find you,
that first time

Your voice gets choppy and the tears
slowly rise and overflow
I hug you in my arms for a while
and slowly let you go
My eyes go blank and my lips lost all words
My heart stops at the sound of your sighs

60 seconds is enough for this story,
you have disappeared from my life
I didn’t hold onto you,
I saw your heart in this not-so-short time
That’s the kind of person you are, a story that’s enough for me
You’re message has been clearly told
You said you were hurting and I let you go,
that last time

Not even after a minute, just in 60 seconds,
you settle into my heart
You made me dream of you every day,
but why is it a story of yesterday for you?

I rewind and stop at your happy image
I smile as well, is this what love is?
I felt it a little
I was once lacking in emotion but the times
with you will last forever

60 seconds is enough for this story,
it was a hot and cold time
Both are memories that you gave to me,
a not-so-short time
That’s the kind of person you are, a story that’s enough for me
A memory that’s like both sides of a sword
I can’t cry but I can’t smile,
that cherished time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