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Hello - 틴탑/Teen Top

틴탑/Teen Top
C.A.P – Chun Ji - L. Joe – Niel - Ricky – Chang Jo
1집 No.1 [2013.02.25]

작사/Lyrics: 차쿤/Cha Khun, 용감한형제/Bravery Han Hyeong Je
작곡/Composer: 용감한형제/Bravery Han Hyeong Je, 별들의 전쟁/Stars War
편곡/Arranger: 별들의 전쟁/Stars War, miss Lee


~~ HANGEUL, ROMANIZATION ~~

너만을 바라볼 수 있는데 넌 지금 어딜가고 없는데
Neomaneul barabol su ittneunde neon jigeum eodilgago eobtneunde
내 맘은 너 하나만 찾는데 왜 차갑게만 굴어
Nae mameun neo hanaman chatneunde wae chagabgeman gureo

널 사랑하면 힘들 걸 아는데 그래도 난 어쩔 수가 없는데
Neol saranghamyeon himdeul geol aneunde geuraedo nan eojjeol su ga eobtneunde
너는 지금 관심조차 없는데 왜 자꾸 멀어져만 가는데
Neoneun jigeum gwanshimjocha eobtneunde wae jakku meoreojyeoman ganeunde

길을 걷다 보면 한없이 눈물이 흘러내려
Gireul geotda bomyeon haneobshi nunmuri heulleonaeryeo
노랠 듣다 보면 지나간 시간이 또 떠올라 난
Norael deutda bomyeon jinagan shigani ddo ddeoolla nan

(Hello Hello)
그런 말은 내게 하지마
(Hello Hello) geureon mareun naege hajiman
(Hello Hello)
나를 떠나간단 그 말은 제발
(Hello Hello) nareul ddeonaganda geu mareun jebal
(Hello Hello)
왜 나를 아프게만 해 Baby
(Hello Hello) wae nareul apeugeman hae Baby
누가 뭐래도 그 누가 뭐래도
Nuga mworaedo geu nuga mworaedo
난 너를 잊을 수 없어
Nan neoreul ijeul su eobseo

왜 넌 날 또 울리려 하는데 왜 너만 내 맘을 모르는데
Wae neon nal ddo olliryeo haneunde wae neoman nae mameul moreuneunde
너만이 날 웃을 수 있게 해 너만이 날 숨쉴 수 있게 해
Neomani nal useul su ittge hae neomani nal sum shwil su ittge hae
제발 내게 다시 돌아와줘 난 너를 볼 수 있게
Jebal naege dashi dorawajwo nan neoreul bol su ittge

길을 걷다 보면 한없이 눈물이 흘러내려
Hireul geotda bomyeon han eobshi nunmuri heulleonaeryeo
노랠 듣다 보면 지나간 시간이 또 떠올라 난
Norael deutda bomyeon jinagan shigani ddo ddeoolla nan

(Hello Hello)
그런 말은 내게 하지마
(Hello Hello) geureon mareun naege hajiman
(Hello Hello)
나를 떠나간단 그 말은 제발
(Hello Hello) nareul ddeonaganda geu mareun jebal
(Hello Hello)
왜 나를 아프게만 해 Baby
(Hello Hello) wae nareul apeugeman hae Baby
누가 뭐래도 그 누가 뭐래도
Nuga mworaedo geu nuga mworaedo
난 너를 잊을 수 없어
Nan neoreul ijeul su eobseo

나는 또 오늘도 기다려
Naneun ddo oneuldo gidaryeo
하나도 잊지도 못하고
Hanado itjido mothago
그대를 목놓아 부르는
Geudaereul moknoha bureuneun
이노래가 그대에 귓가에
I noraega geudaee gwitgae
혹시나 들린다면 나를 다시 안아줘
Hokshina deullidamyeon nareul dashi anajwo

(Hello Hello)
그런 말은 내게 하지마
(Hello Hello) geureon mareun naege hajiman
(Hello Hello)
나를 떠나간단 그 말은 제발
(Hello Hello) nareul ddeonaganda geu mareun jebal
(Hello Hello)
왜 나를 아프게만 해 Baby
(Hello Hello) wae nareul apeugeman hae Baby
누가 뭐래도 그 누가 뭐래도
Nuga mworaedo geu nuga mworaedo
난 너를 잊을 수 없어
Nan neoreul ijeul su eobseo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 can only look at you but you are gone somewhere and not here
My heart only looks for you alone but why do you keep acting cold?
I know it’ll be hard if I love you but I still can’t help it
You don’t even have interest in me but why do you keep getting more distant?
When I walk down the street, tears endlessly fall
When I listen to music, I think of the past times

(Hello Hello) Don’t say those words to me
(Hello Hello) Words saying that you will leave me – please
(Hello Hello) Why do you only hurt me baby
No matter what anyone says, no matter what anyone says
I can’t forget you

Why are you making me cry again? Why are you the only one who doesn’t know my heart?
Only you can make me smile, only you can make me breathe
Please come back to me so I can see you again
When I walk down the street, tears endlessly fall
When I listen to music, I think of the past times

(Hello Hello) Don’t say those words to me
(Hello Hello) Words saying that you will leave me – please
(Hello Hello) Why do you only hurt me baby
No matter what anyone says, no matter what anyone says
I can’t forget you

Again today, I wait
Not being able to forget a single thing
Singing my heart out for you
Through this song and when it reaches you
If you can hear it, please hug me again

(Hello Hello) Don’t say those words to me
(Hello Hello) Words saying that you will leave me – please
(Hello Hello) Why do you only hurt me baby
No matter what anyone says, no matter what anyone says
I can’t forget you

English translation by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