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top Girl - 틴탑/Teen Top

틴탑/Teen Top
C.A.P – Chun Ji - L. Joe – Niel - Ricky – Chang Jo
1집 No.1 [2013.02.25]

작사/Lyrics: 차쿤/Cha Khun, Maboos
작곡/Composer: 차쿤/Cha Khun, 코끼리왕국/Elephant Kingdom, Maboos
편곡/Arranger: 코끼리왕국/Elephant Kingdom


~~ HANGEUL, ROMANIZATION ~~

"전화기 왜 ? 나 못 믿어 ?"
“Jeonhwagi wae? Na mot mideo?”
이건 사랑이 아냐 제발 날 내버려둬
Igeon sarangi anya jebal nal naebeoryeodwo
이건 사랑이 아냐 제발 날 내버려둬
Igeon sarangi anya jebal nal naebeoryeodwo

Stop girl
날 내버려둬
Stop girl nal naebeoryeodwo
난 이제 지쳤어 모든 게 다 니 우는 소리마저도
Nan ije jichyeosseo modeun ge da ni uneun sorimajeodo
Stop girl
날 내버려둬
Stop girl nal naebyreodwo
모든 게 지겨워 지겨워 다 이건 사랑이 아냐
Modeun ge jigyeowo jigyeowo da igeon sarangi anya

숨이 막혀 너 땜에 특별히 내가 잘못한 거 하나 없는데
Sumi makhyeo neo ddaeme teukbyeolhi naega jalmothan geo hana eobtneunde
너는 한 시간이 멀다 하고 계속해서 전화하고
Neoneun han shigani meolda hago gyeseokhaeseo jeonhwahago
어디에서 머하는지 틈만나면 checkin’하고
Eodieseo meohaneunji teummannamyeon checkin’-hago
사랑이란 핑계아래 넌 너무 많은 것을 바래 넌 나를 원해
Sarangiran pinggyearae neon neomu manheun geoseul barae neon nareul wonhae
24/7 CCTV
처럼 나를 감시하는 니 모습에 숨이 막혀
24/7 CCTV-cheoreom nareul gamshihaneun ni moseube sumi makhyeo
문자검사 영상통화 그것도 모자라서 요구하는 비밀번호
Munjegeomsa yeongsangtonghwa geu geotdo mojaraseo yoguhaneun bimil beonho
도대체 나를 뭘로 보는거야 믿음 따위는 없는거니
Dodaeche nareul mwollo boneungeoya mideum ddawineun eobtneun geoni
니가 말하는 사랑은 이런거니?
Niga malhaneun sarangeun ireon geoni?
Oh girl 조금만 날 풀어줘 이런 사랑은 오래 못가 금방 부러져
Oh girl jogeumman nal pureojwo ireon sarangeun orae motga geumbang bureojyeo
난 지금 많이 힘들어 너 땜에 힘들어 집착은 사랑이 아냐
Nan jigeum manhi himdeureo neo ddaeme himdeureo jibchageun sarangi anya
don't get it twisted

Stop girl
날 내버려둬
Stop girl nal naebeoryeodwo
난 이제 지쳤어 모든 게 다 니 우는 소리마저도
Nan ije jichyeosseo modeun ge da ni uneun sorimajeodo
Stop girl
날 내버려둬
Stop girl nal naebyreodwo
모든 게 지겨워 지겨워 다 이건 사랑이 아냐
Modeun ge jigyeowo jigyeowo da igeon sarangi anya

내 뒤를 쫓는 너의 눈빛이 날 미치게 해
Nae dwireul jjotneun neoui nunbichi nal michige hae
울리는 니 벨 소리가 날 숨 죽이게 해
Urineun nib el soriga nal sum jugige hae
넌 매일 점점 더 내 목을 조여와 (난 지쳐가)
Neon maeil jeomjeom deo nae mogeul joyeowa (nan jichyeoga)
이제 더는 니 손길조차 난 원하지 않아
Ije deoneun ni sungiljocha nan wonhaji anha

내가 무슨 한두살 먹은 어린애도 아닌데 22살에 통금시간
Naega museum handusal meogeun eoinaedo aninde 22-sare tonggeum shigan
있다는 게 말이 되니? 넌 나의 내, 니가 아닌 여자친구 ma baby
Ittdaneun ge mari doeni? Neon naui nae, niga anin yeojachingu ma baby
girl stop giving me hard time
안 그래도 신경 쓸 일 많아서 바빠 골치가 아파 참견은 no
An geuraedo shin gyeong sseul il manhaseo bappa golchiga apa chamgyeoneun no
한 발짝 뒤로 물러서 then go
Han baljjak dwiro mollaseo then go

Stop girl 날 내버려둬
Stop girl nal naebeoryeodwo
난 이제 지쳤어 모든 게 다 니 우는 소리마저도
Nan ije jichyeosseo modeun ge da ni uneun sorimajeodo
Stop girl
날 내버려둬
Stop girl nal naebyreodwo
모든 게 지겨워 지겨워 다 이건 사랑이 아냐
Modeun ge jigyeowo jigyeowo da igeon sarangi anya

이제 그만 좀 해 너로 인해 매일이 숨막히는데 너무 힘든데, 난 너무 힘든데
Ije geuman jim hae neoro inhae maeiri summakhineunde neomu himdeunde, nan neomu himdeunde
제발 그만 좀 해 너 때문에 미칠 것 같아
Jebal geuman jom hae neo ddaemune michil geot gatha
Girl I can't take it anymore

Stop girl
날 내버려둬
Stop girl nal naebeoryeodwo
난 이제 지쳤어 모든 게 다 니 우는 소리마저도
Nan ije jichyeosseo modeun ge da ni uneun sorimajeodo
Stop girl
날 내버려둬
Stop girl nal naebyreodwo
모든 게 지겨워 지겨워 다 이건 사랑이 아냐
Modeun ge jigyeowo jigyeowo da igeon sarangi anya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My phone? Why? Can’t you trust me?”
This is not love, please leave me alone
This is not love, please leave me alone

Stop girl, leave me alone
I’m tired of it now, everything, even your crying sound
Stop girl, leave me alone
I’m sick of everything, this is not love

I’m suffocating because of you – I didn’t even do anything wrong
You say that being 1 hour away is too far and you keep calling me
Whenever you can, you ask where I am and what I’m doing, checkin’ on me
With the excuse of love, you expect too much, you want me
Having you watch over me 24/7 like a CCTV makes me suffocate
You check my texts, you video call me and if that’s not enough, you ask for my password
What do you see me as? Do you not have a single ounce of trust?
Is this the love that you’re talking about?
Oh girl, cut me loose a little bit, a love like this won’t last long, it’ll be cracked and break apart soon
It’s really hard right now, it’s hard because of you, obsession is not love
Don’t get it twisted

Stop girl, leave me alone
I’m tired of it now, everything, even your crying sound
Stop girl, leave me alone
I’m sick of everything, this is not love

Your eyes that chase after my back drives me crazy
Your ringtone on my phone makes me feel suffocated
Every day, you squeeze my throat more and more (I’m getting tired)
I don’t even want your touch anymore

I’m not a little kid, I’m 22 years old but you give me a curfew?
You do think that makes sense? You are not my nanny, you’re my girlfriend ma baby
Girl stop giving me hard time
I have a lot of other things to take care of, I’m busy and I have a headache so please don’t butt in, no
Take a step back then go

Stop girl, leave me alone
I’m tired of it now, everything, even your crying sound
Stop girl, leave me alone
I’m sick of everything, this is not love

Please stop now, I am suffocating every day because of you
It’s so hard, it’s so hard
Please stop now, I think I’ll go crazy because of you
Girl I can’t take it anymore

Stop girl, leave me alone
I’m tired of it now, everything, even your crying sound
Stop girl, leave me alone
I’m sick of everything, this is not love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