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Who′s That Girl - 미스터미스터/ Mr. Mr.



미스터미스터/ Mr. Mr.
Jin – Do Yeon – Chang Je – Tey - Ryu
Who’s That Girl [2012.10.04]

~~ HANGEUL, ROMANIZATION ~~

그냥 스쳐 지나갈 수 없는 Emotion
Geunyang seuchyeo jinagal su eobtneun Emotion
그래 바로 넌 나의 Question
Geurae baro neon naui Question
쉽게 상상할 수 없는 너의 Reaction
Shwibke sangsang hal su eobtneun neoui Reaction
첫눈에 반했어
Cheotnune banhaesseo

자꾸 점점 더 멀어져 달콤한 네 향기가
Jakku jeomjeom deo meoreojyeo dalkomhan ne hyanggiga
섹시한 그녀가 서 있는 그 모습
Sekshihan geunyeoga seo ittneun geu moseub
I I I I take your love

Who's that girl
넌 알고 싶단 말야
Neol algo shipda marya
Who's that girl
널 사랑 한단 말야
Neol saranghandan marya
Who's that girl
첨 느껴본 Affection
Cheom neukkyeobon Affection
Who's that girl
이렇게 말할게 넌 이제 내꺼!
Ireohke malhalke neon ije naekkeo!

한 번도 느껴본 적 없는 Emotion
Han beondo neukkyeobon jeok eobtneun Emotion
널 보는 남자들의 시선
Neol boneun namjadeurio shiseon
쉽게 거부할 수 없는 너의 Reaction
Shwibke geobuhal su eobtneun neoui Reaction
매력에 빠졋어
Maeryeoke ppajyeoseo

이제 점점 더 다가가 너에게 말을 걸어
Ije jeomjeom deo dagaga neoege mareul georeo
신기해 너와 함께 있는 이 순간
Shiganhae neowa hamkke ittneun I sungan
I I I I take your love

Who's that girl
넌 알고 싶단 말야
Neol algo shipdan marya
Who's that girl
널 갖고 싶단 말야
Neol gatgo shipdan marya
Who's that girl
첨 느껴본 Affection
Cheom neukkyeobon Affection
Who's that girl
이렇게 말할게 넌 이제 내꺼!
Ireohke marhalke neon ije naekkeo!

Listen My Lady
날 비춰 준
Listen My Lady nal bichwojun
What can I do
널 지켜줄게
What can I do neol jikhyeojulke

I'd give my Breathing
크게 소리쳐
I’d give my Breathing keuge sorichyeo
I've got your Love

Who's that girl
넌 알고 싶단 말야
Beol algo shipdan marya
Who's that girl
널 사랑 한단 말야
Beol saranghandan marya
Who's that girl
첨 느껴본 Affection
Cheom beukkyeobon Affection
Who's that girl
이렇게 말할게 넌 이제 내꺼!
Ireohke marhalke neon ije naekkeo!

Who's that girl
넌 알고 싶단 말야
Neol algo shipdan marya
Who's that girl
널 갖고 싶단 말야
Neol gatgi shipdan marya
Who's that girl
첨 느껴본 Affection
Cheom neukkyeobon Affection
Who's that girl
이렇게 말할게 넌 이제 내꺼!
Ireohke marhalke neon ije naekkeo!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I can’t just pass by this emotion
Yes, you are my question
I can’t easily imagine your reaction
It was love at first sight

Your sweet scent gets further away from me
I see her, so sexy, standing over there

I I I take your love

Who’s that girl – I want to know you
Who’s that girl – I love you
Who’s that girl – Feeling this affection for the first time
Who’s that girl – I’ll say this, now you’re mine

I’ve never felt this emotion before
All the guys’ eyes are on you
I can’t easily reject your reaction
I fell for your attraction

I get closer to you and I start talking to you
It’s so strange to be with you this moment

I I I take your love

Who’s that girl – I want to know you
Who’s that girl – I want you
Who’s that girl – Feeling this affection for the first time
Who’s that girl – I’ll say this, now you’re mine

Listen my lady – you illuminate me
What can I do – I’ll protect me

I’d give my breathing – Shout out louder
I’ve got your love

Who’s that girl – I want to know you
Who’s that girl – I want you
Who’s that girl – Feeling this affection for the first time
Who’s that girl – I’ll say this, now you’re mine

Who’s that girl – I want to know you
Who’s that girl – I want you
Who’s that girl – Feeling this affection for the first time
Who’s that girl – I’ll say this, now you’re mine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