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Rainbow - 뮤 (MW:MEU)


Da-da-da-da-da-da Da da Da-da-da-da-da-da 바다를 뛰노는 dreamer 저 무한한 수평선 위로 Free fall 모든 게 맘에 들어 파도 치는 감정 Maybe, couldn't be better 사랑에 빠져 it's a new world I'm on cloud nine, just sunny weather 상상을 닮은 곳 설렘은 커져가 규칙들은 unlock 마음껏 가져봐 여긴 다 이뤄져 상상한 모든 건 Tropical 빛을 담고 커지는 내 동공 발 밑은 aurora 눈부신 장면에 stuck Surreal, 눈을 비비고 one two three 새로운 세계로 diving 말을 거는 wonder world 네 이야기를 들려줘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자 나를 따라 over the rainbow 붕 뜬 기분 I think I fell in love 'Hi' I heard a message from (ah) Another world (ah) 머물수록 더 빠져들어 오감은 pop pop 시계는 버려 내일은 사라져 Dizzy but I love it 넘치는 호기심에 I'm never enough Never enough- 낯선 풍경 믿기지가 않아 지금 구름 모양은 heart 수줍게 물드는 sky 숨이 가빠진 night 두근두근대는 star Surreal, 눈을 비비고 one two three 새로운 세계로 diving 말을 거는 wonder world 네 이야기를 들려줘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자 나를 따라 over the rainbow (붕 뜬 기분 I think I fell in love) call me 나와 함께 춤을 출래? Underneath the stars 내가 펼쳐가는 view 오답 없는 세계 I'll never look back 이 환상을 난 끝도 없이 유영해 So real, 전부 뒤집혀 A to Z 뭐든지 가능해 shall we 문을 열어 Whole new world 네 이야기를 들려줘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자 나를 따라 over the rainbow 붕 뜬 기분 I think I fell in love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