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a-da-da-da-da
Da da
Da-da-da-da-da-da
바다를 뛰노는 dreamer
저 무한한 수평선 위로 Free fall
모든 게 맘에 들어
파도 치는 감정
Maybe, couldn't be better
사랑에 빠져 it's a new world
I'm on cloud nine, just sunny weather
상상을 닮은 곳
설렘은 커져가
규칙들은 unlock
마음껏 가져봐
여긴 다 이뤄져
상상한 모든 건
Tropical 빛을 담고
커지는 내 동공
발 밑은 aurora
눈부신 장면에 stuck
Surreal, 눈을 비비고 one two three
새로운 세계로 diving
말을 거는 wonder world
네 이야기를 들려줘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자 나를 따라 over the rainbow
붕 뜬 기분 I think I fell in love
'Hi'
I heard a message from (ah)
Another world (ah)
머물수록 더 빠져들어
오감은 pop pop
시계는 버려
내일은 사라져
Dizzy
but I love it
넘치는 호기심에
I'm never enough
Never enough-
낯선 풍경
믿기지가 않아
지금 구름 모양은 heart
수줍게 물드는 sky
숨이 가빠진 night
두근두근대는 star
Surreal, 눈을 비비고 one two three
새로운 세계로 diving
말을 거는 wonder world
네 이야기를 들려줘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자 나를 따라 over the rainbow
(붕 뜬 기분 I think I fell in love)
call me
나와 함께 춤을 출래?
Underneath the stars
내가 펼쳐가는 view
오답 없는 세계
I'll never look back
이 환상을 난
끝도 없이 유영해
So real, 전부 뒤집혀 A to Z
뭐든지 가능해 shall we
문을 열어 Whole new world
네 이야기를 들려줘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You're the one that I like ooh
자 나를 따라 over the rainbow
붕 뜬 기분 I think I fell in love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