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죠 정신이 없죠
bappeujyo jeongshini eobtjyo 또 하루는 왜 이리 길죠
tto haruneun wae iri giljyo 내가 뭘 먹었는지 뭐하고
naega mwol meogeottneunji mwohago 사는 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죠
saneun geonji domuji al suga eobtjyo Be alright 잘 될 거예요
be alright jal doel geoyeyo 다 괜찮아 지나갈 거야
da gwaenchanha jinagal geoya 하고 싶은 얘기 있음 모두 꺼내봐
hago shipeun yaegi isseum modu kkeonaebwa 혼자서 끙끙 앓지 말고 내게 말해봐
honjaseo kkeungkkeung arhji malgo naege malhaebwa 아름다워요 그댄 아름다워야 해요
areumdawoyo geudaen areumdawoya haeyo 자꾸 예쁜 그대 얼굴로 슬프지 말아요
jakku yeppeun geudae eolgullo seulpeuji marayo 그래야 해요 oh, Yes you baby
geuraeya haeyo oh, yes you baby 반가워 그댄 The last romance
bangawo geudaen the last romance I'm never leave without you 감사해 맹세해 언제나 곁에 있을게
gamsahae maengsehae eonjena gyeote isseulke 반가워 그댄 The last romance
bangawo geudaen the last romance I'm never leave without you 나와 함께 걸어가요 떠나지 않아요
nawa hamkke georeogayo tteonaji anhayo The last romance
아름다워요 그댄 아름다워야 해요
areumdawoyo geudaen areumdawoya haeyo 자꾸 예쁜 그대 얼굴로 슬프지 말아요
jakku yeppeun geudae eolgullo seulpeuji marayo 그래야 해요 oh, Yes you baby
geuraeya haeyo oh, yes you baby 반가워 그댄 The last romance
bangawo geudaen the last romance I'm never leave without you 감사해 맹세해 언제나 곁에 있을게
gamsahae maengsehae eonjena gyeote isseulke 반가워 그댄 The last romance
bangawo geudaen the last romance I'm never leave without you 나와 함께 걸어가요 떠나지 않아요
nawa hamkke georeogayo tteonaji anhayo
The last romance 선선한 바람에 그대와 걸어요
seonseonhan barame geudaewa georeoyo 부디 변하지 않길 오래도록 영원토록
budi byeonhaji anhgil oraedorok yeongwontorok 반가워 그댄 The last romance
bangawo geudaen the last romance I'm never leave without you 감사해 맹세해 언제나 곁에 있을게
gamsahae maengsehae eonjena gyeote isseulke 반가워 그댄 The last romance
bangawo geudaen the last romance I'm never leave without you 나와 함께 걸어가요 떠나지 않아요
nawa hamkke georeogayo tteonaji anhayo
The last romanc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