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 방탄소년단 (BTS) Feat. Halsey




[JM] 모든 게 궁금해 How’s your day
modeun ge gunggeumhae how's your day Oh tell me 뭐가 널 행복하게 하는지
mwoga neol haengbokhage haneunji Oh text me [V] Your every picture 내 머리맡에 두고 싶어 oh bae
nae meorimate dugo shipeo oh bae [J] Come be my teacher 네 모든 걸 다 가르쳐줘
ne modeun geol da gareuchyeojwo Your 1, your 2 [JK] Listen my my baby 나는
listen my my baby naneun 저 하늘을 높이 날고 있어
jeo haneureul nopi nalgo isseo ([JH] 그때 니가 내게 줬던 두 날개로)
(geuttae niga naege jwottdeon du nalgaero) [JM] 이제 여긴 너무 높아
ije yeogin neomu nopa 난 내 눈에 널 맞추고 싶어
nan nae nune neol matchugo shipeo Yeah you makin’ me a boy with luv [H] Oh my my my oh my my my [JK] I've waited all my life 네 전부를 함께하고 싶어
ne jeonbureul hamkkehago shipeo [H] Oh my my my oh my my my [JM] Looking for something right 이제 조금은 나 알겠어
ije jogeumeun na algesseo [H] I want something stronger Than a moment, than a moment, love I have waited longer For a boy with For a boy with luv
[S] 널 알게 된 이후 ya 내 삶은 온통 너 ya
neol alge doen ihu ya nae salmeun ontong neo ya 사소한 게 사소하지 않게
sasohan ge sasohaji anhke 만들어버린 너라는 별
mandeureobeorin neoraneun byeol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게 특별하지
hanabutheo yeolkkaji modeun ge teukbyeolhaji 너의 관심사 걸음걸이 말투와
neoui gwanshimsa georeumgeori maltuwa 사소한 작은 습관들까지
sasohan jageun seupgwandeulkkaji [JH] 다 말하지
da malhaji 너무 작던 내가 영웅이 된 거라고
neomu jakdoen naega yeongungi doen georago
(Oh nah) 난 말하지 운
nan malhaji un 명 따윈 처음부터 내 게 아니었다고
myeong ttawin cheoeumbutheo nae ge anieottdago
(Oh nah) 세계의 평화 (No way)
segyeui pyeonghwa (no way) 거대한 질서 (No way)
geidaehan jilseo (no way) 그저 널 지킬 거야 난
geujeo neol jikil geoya nan ([ALL] Boy with luv) [V] Listen my my baby 나는
listen my my baby naneun 저 하늘을 높이 날고 있어
jeo haneureul nopi nalgo isseo ([RM] 그때 니가 내게 줬던 두 날개로)
(geuttae niga naege jwottdeon du nalgaero) [J] 이제 여긴 너무 높아
ije yeogin neomu nopa 난 내 눈에 널 맞추고 싶어
nan nae nune neol matchugo shipeo Yeah you makin’ me a boy with luv [H] Oh my my my oh my my my [JK] You got me high so fast 네 전부를 함께하고 싶어
ne jeonbureul hamkkehago shipeo [H] Oh my my my oh my my my [JM] You got me fly so fast 이제 조금은 나 알겠어
ije jogeumeun na algesseo [V] Love is nothing stronger Than a boy with luv [J] Love is nothing stronger Than a boy with luv [RM] 툭 까놓고 말할게
tuk kkanohgo marhalke 나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기도 했어
nado moreuge himi deureogagido haesseo 높아버린 sky, 커져버린 hall
nopabeorin sky, keojyeobeorin hall 때론 도망치게 해달라며 기도했어
ttaeron domangchige haedallamyeo gidohaesseo But 너의 상처는 나의 상처
but neoui sangcheoneun naui sangcheo 깨달았을 때 나 다짐했던걸
kkaedarasseul ttae na dajimhaettdeon geol 니가 준 이카루스의 날개로
niga jun ikaruseui nalgaero 태양이 아닌 너에게로
taeyangi anin neoegero Let me fly [H] Oh my my my oh my my my [J] I've waited all my life 네 전부를 함께하고 싶어
ne jeonbureul hamkkehago shipeo [H] Oh my my my oh my my my [V] Looking for something right 이제 조금은 나 알겠어
ije jogeumeun na algesseo [JM] I want something stronger Than a moment, than a moment, love [JK] Love is nothing stronger Than a boy with luv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