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HOWTIME - 스펙트럼 (SPECTRUM)




(Come in) I got to move so get out my way way way Time to move up in the sky Just get out the way way way 어둠 속을 걸어 I really can not stay
eodum sogeul georeo i really can not stay 높은 무대 위로 I’ve got to go way
nopeun mudae wiro i've got to go way 따라와 Spotlight 나를 믿어봐
ttarawa spotlight nareul mideobwa 내리막은 없어 내가 걷는 길 yeah
naerimageun eobseo naega geotneun gil yeah 시계만 쫓아서 달린 나
shigyeman jjochaseo dallin na 발이 바쁘게 쫓아간 환상
bari bappeuge jjochagan hwansang 문득 돌아본 순간 Black out
mundeuk dorabon sungan black out 너를 잃어버린 내 모습 Light out
neoreul irheobeorin nae moseub light out 나를 비춰주는 빛 네 곁에 올라
nareul bichwojuneun bit ne gyeote olla 날아올라 (Oh yeah)
naraolla (oh yeah) 만들어 Colorful tonight
mandeureo colorful tonight Yeah you make it colorful me Showtime Showtime 환한 불꽃처럼 터져 baby
hwanhan bulkkotcheoreom teojyeo baby Don’t stop, Don’t stop 어둠 속을 밝혀 너와 나
eodum sogeul barkhyeo neowa na 너란 빛을 담은 나
neoran bicheul dameun na 지금부터 Turn it up
jigeumbutheo tur it up 세상을 다 흔들어
sesangeul da heundeureo (Oh) 너와 내가 만든 빛의 Party
(oh) neowa naega mandeun bichui party (Oh) Baby 멈추지 마 계속 Fly high
(oh) baby meomchujima gyesok fly high 아무 걱정 하지 마
amu geokjeong hajima 지금부터 Turn it up
jigeumbutheo turn it up 세상을 다 흔들어
sesangeul da heundeureo

I got to move so get out my way way way Time to move up in the sky Just get out the way way way 달라진 무대 위 빛
dallajin mudae wi bit 갈아엎어 다 놀라게 Focus on me
garaeopeo da nollage focus on me 재고 있지 Timing 이제 곧 다 Burning
jaego ittji timing ije dot da burning 지금이 내 Highlight (Ah-woo!)
jigeumi nae highlight (ah-woo!) 식어버린 네 빨간 불씨
shigeobeorin nae ppalgan bulsshi 태양보다 더 뜨거운 빛이
taeyangboda deo tteugeoun bichi 되어 내게 Boom 화려한 Move
doeeo naege boom hwaryeohan move 더 타올라 Brum!
deo taolla brum! Showtime Showtime 환한 불꽃처럼 터져 baby
hwanhan bulkkotcheoreom teojyeo baby Don’t stop, Don’t stop 어둠 속을 밝혀 너와 나
eodum sogeul barkhyeo neowa na 너란 빛을 담은 나
neoran bicheul dameun na 지금부터 Turn it up
jigeumbutheo tur it up 세상을 다 흔들어
sesangeul da heundeureo
Baby Now is the time to shine Yeah 길었던 어둠을 지워
yeah gireottdeon eodumeul jiwo
Lights on you 세상은 곧 알게 될 거야
sesangeun got alge doel geoya Our wonderful Lights Showtime Showtime 환한 불꽃처럼 터져 baby
hwanhan bulkkotcheoreom teojyeo baby Don’t stop, Don’t stop 어둠 속을 밝혀 너와 나
eodum sogeul barkhyeo neowa na 너란 빛을 담은 나
neoran bicheul dameun na 지금부터 Turn it up
jigeumbutheo tur it up 세상을 다 흔들어
sesangeul da heundeureo
(Oh Baby) 너와 내가 만든 빛의 Party
(oh baby) neowa naega mandeun bichui party (Oh Baby) 멈추지 마 계속 Fly high
(oh baby) meomchujima gyesok fly high 아무 걱정 하지 마
amu geokjeong hajima 지금부터 Turn it up
jigeumbutheo turn it up 세상을 다 흔들어
sesangeul da heundeure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