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Jamais Vu - Jin, J-Hope & Jungkook of 방탄소년단 (BTS)




[J] 또 져버린 것 같아 넌 화가 나 보여
tto jyeobeorin geo gatha neon hwaga na boyeo 아른대는 Game over over over
areundaeneun game over over over [JK] 만약 게임이라면 또 load하면 되겠지만
manyak geimiramyeon tto load hamyeon doegettjiman I guess I gotta deal with this, deal with this Real world [JH] 차라리 게임이면 좋겠지
charari geimimyeon johgettji 너무 아프니까
neomu apeunikka I need to heal my medic But I’m another star 완벽하지 못했던 나를 탓해
wanbyeokhaji mothaettdeon nareul tathae Brake in my head, brake in my step, always 그저 잘하고 싶었고
geujeo jalhago shipeottgo 웃게 해주고 싶었는데.. damn
utge haejugo shipeottneunde,, damn [JK] Please give me a remedy 멈춰버린 심장을 뛰게 할 [J] remedy
meomchwobeorin shimjangeul ttwige hal remedy [J] 이제 어떻게 해야 해
ije eotteohke haeya hae [JK] 날 살려줘 다시 기회를 줘
nal sallyeojwo dashi gihoereul jwo Please give me a [JK] A remedy, a melody 오직 내게만 남겨질 그 memory
ojik naegeman namgyeojil geu memory 이쯤에서 그만하면
ijjeumeseo geumanhamyeon 꺼버리면 모든 게 다 편해질까
kkeobeorimyeon modeun ge da pyeonhaejilkka [J] 괜찮지만 괜찮지 않아
gwaenchanjiman gwaenchanhji anha 익숙하다고 혼잣말했지만
iksukadago honjatmalhaettjiman 늘 처음인 것처럼 아파
neul cheoeumin geotcheoreom apa [JH] 부족한 gamer, 맞아 날 control 못하지
bujokhan gamer, maja nal control mothaji 계속 아파 ‘Cause 시행착오와 오만 가지
gyesok apa 'cause shihaengchaowa oman gaji 내 노래 가사, 몸짓 하나
nae norae gasa, momjit hana 말 한마디 다 내 미시감에 무서워지고
mal hanmadi da nae mishigame museowojigo 또 늘 도망가려 해
tto neul domanggaryeo hae But 잡네, 그래도 네가
but jabne, geuraedo nega 내 그림자는 커져가도 내 삶과 넌 equal sign
nae geumjaneun keojyeogado nae salmgwa neon equal sign So 내 remedy는 your remedy
so nae remedyneun your remedy [J] Please give me a remedy 멈춰버린 심장을 뛰게 할 [JK] remedy
meomcheorein shimjangeul ttwigae hal remedy [JK] 이제 어떻게 해야 해
ije eotteohke haeya hae [J] 날 살려줘 다시 기회를 줘
nal sallyeojwo dashi gihoereul jwo Please give me a ([J] Remedy) [J] 또 다시 뛰고, 또 넘어지고
tto dashi ttwigo, tto neomeojigo ([JK] Honestly) [JK] 수없이 반복된대도
sueobshi banbokdoendaedo 난 또 뛸 거라고
nan tto ttwil georago [JH] So give me a [JK] remedy [J] 멈춰버린 심장을 뛰게 할 [JK] remedy
meomchwobeorin shimjangeul ttwige hal remedy 이제 어떻게 해야 해
ije eotteohke haeya hae [J] 날 살려줘 다시 기회를 줘
nal sallyeojwo dashi gihoereul jwo [JK] Please give me a remedy ([JH] 성공인가. 돌아왔어)
(seonggonginga. dorawasseo) [JK] 멈춰버린 심장을 뛰게 할 [J] remedy
meomchwobeorin shimjangeul ttwige hal remedy ([JH] 집중해서 꼭 네게 닿고 말겠어.
jibjunghaeseo kkok nege dahgo malgesseo. 떨어지고, 넘어지고)
tteoreojigo, neomeojigo) [J] 이제 어떻게 해야 해
ije eotteohke haeya hae ([JH] 익숙한 아픔이 똑같이 날 덮쳐)
(iksukhan apeumi ttok gatchi nal deopchyeo) [JK] 날 살려줘
nal sallyeojwo ([JH] 이번에도 쉽지 않아)
(ibeonedo shwibji anha) [JK] 다시 기회를 줘
dashi gihoereul jwo ([JH] 관둘 거냐고? No, no never)
gwandul geonyago? no, no never) [JK] I won’t give up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