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ke It Right - 방탄소년단 (BTS)




[V] 내가 날 눈치챘던 순간
naega nal nunchichaettdeon sungan 떠나야만 했어
tteonayaman haesseo 난 찾아내야 했어
nan chajanaeya haesseo All day all night [JM] 사막과 바다들을 건너
samakgwa badadeureul geonneo 넓고 넓은 세계를
neolbgo neolbeun segyereul 헤매어 다녔어
hemaeeo danyeosseo Baby I [JK] I could make it better I could hold you tighter 그 먼 길 위에서
geu meon gil wieseo Oh you’re the light [V] 초대받지 못한
chodaebatji mothan 환영받지 못한
hwanyeongbatji mothan 나를 알아줬던 단 한 사람
nareul arajwottdoen dan han saram [J] 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
kkeutdo boiji anhdeon yeongwonui bam 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
naege achimeul seonmulhan geon neoya [JM] 이제 그 손 내가 잡아도 될까
ije geu son naega jabado doelkka Oh oh [ALL] I can make it right [ALL]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ALL]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JH] 이 세상 속에 영웅이 된 나
i sesang soge yeongungi doen na 나를 찾는 큰 환호와
nareul chatneun keun hwanhohwa 내 손, 트로피와 금빛 마이크
nae son, teuropiwa geumbit maikeu All day, everywhere But 모든 게 너에게 닿기 위함인 걸
but modeun ge neoege dahgi wihamin geol 내 여정의 답인 걸
nae yeojeongi dabin geol 널 찾기 위해 노래해
neol chatgi wihae noraehae Baby to you [RM] 전보다 조금 더 커진 키에
jeonboda jogeum deo keojin kie 좀 더 단단해진 목소리에
jom deo dandanhaejin moksorie 모든 건 네게 돌아가기 위해
modeun geon nege doragagi wihae 이제 너라는 지도를 활짝 펼칠게
ije neoraneun jidoreul hwaljjak pyeolchilke My rehab 날 봐 왜 못 알아봐
nal bwa wae mot arabwa 남들의 아우성 따위 나 듣고 싶지 않아
namdeurui auseong ttawi na deugo shipji anha 너의 향기는 여전히 나를 꿰뚫어 무너뜨려
neoui hyanggineun yeojeonhi nareul kkwetturheo muneoteuryeo 되돌아가자 그때로
doedoragaja geuttaero [J] Baby I know I can make it better I can hold you tighter 그 모든 길은 널 향한 거야
geu modeun gireun neol hyanghan geoya
[JM] 다 소용없었어
da soyongeobseosseo 너 아닌 다른 건
neo anin dareun geon 그때처럼 날 어루만져줘
geuttaecheoreom nal eorumanjyeojwo [JK] 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
kkeutdo boiji anhdeon yeongwonui bam 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
naege achimeul seonmulhan geon neoya [V] 이제 그 손 내가 잡아도 될까
ije geu son naega jabado doelkka Oh oh [ALL] I can make it right [ALL]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ALL]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S] 여전히 아름다운 너
yeojeonhi areumdaun neo 그날의 그때처럼 말없이 그냥 날 안아줘
geunarui geuttaecheoreom mareobshi geunyang nal anajwo 지옥에서 내가 살아 남은 건
jiogeseo naega sara nameun geon 날 위했던 게 아닌 되려 너를 위한 거란 걸
nal wihaettdeon ge anin doeryeo neoreul wihan georan geol 안다면 주저 말고 please save my life
andamyeon jujeo malgo please save my live 너 없이 헤쳐왔던 사막 위는 목말라
neo eobshi hechyeowattdeon samak wineun mokmalla 그러니 어서 빨리 날 잡아줘
geureoni eoseo palli nal jabajwo 너 없는 바다는 결국
neo eomneun badaneun gyeolguk 사막과 같을 거란 걸 알아
samakgwa gateul georan geol ara [JM] All right [JK] I can make it better I can hold you tighter [JK/JM] Oh I can make it right [JM] 다 소용없었어
da soyongeobseosseo 너 아닌 다른 건
neo anin dareun geon [JK/JM] Oh I can make it right [V]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