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ll up! Pull up!)
Yea, (Leshhhgo)
Yea, (What, what)
Yea, (What, what)
(Let’s Go, YC)
Yea-!
I hop in my new car
손목에는 롤렉스
Yo, she thinks I’m a nerd
But 난 Different Tolerance
나는 깃발을 꽂아 네 Pu**y에
YC, where you at?
당연히 studio junkie
넌 그냥 포즈해, you heard?
(What, what)
B***h, I’m representin’ Korea
시**아 너는 누구세요?
대체 뭐하시는 분이세요?
내 위에는 하나님, 본명이 Gist
예의 좀 지켜, 동방예의지국
하나 말아줘야 I’ll be okay
조심해야 돼, 나 beat the case
명심해, 명심
우린 라이벌이 될 수 없지
같은 스튜디오와 같은 시퀀서
문제는 하나 (You)
네 혀, 네 lifestyle
넌 샀잖아 똥*
어울리지도 않아, 그냥 돌아가 네 블락
네가 못 뜨는 건 실력 탓
‘비결이 뭐야?’ 음, 실력빨
I hop in my new car
손목에는 롤렉스 (Yea)
Yo, she thinks I’m a nerd
But 난 Different Tolerance (Yea)
나는 깃발을 꽂아 네 Pu***에 (Yea)
YC, where you at?
당연히 studio junkie
넌 그냥 포즈해, you heard?
내 발에 발엔 Nike
Go brand-new kicks
My new kicks name is Ricky Owens
Because I’m OD’ Star
내 발에 발엔 Nike
Go brand-new kicks
(YC)
Bro, you think I’m your 라이벌? 하,,
(Pull up! Pull up!)
Yea, (Leshhhgo)
Yea, (What, what)
Yea, (Go, go, YC)
Yea,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