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
Tell me more
Yeah, yeah
Let's go
요즘 너무 이상한 게 많아
I'm famous, 너에게 답장이 안 와
유명해질수록 넌 나를 피해
팬들이 내게 와서 사진, pose 취해
** 역설, do I have to post her?
답장이 와도 온 건
"응" 아님 "그래", 난 걱정
Man, should I just ghost her?
물어본 질문에 드리블
메시인 줄 알았어
Girl, tell me what you need and
She said, "I'm not that pleasing"
근데 넌 왜 안 leaving?
Girl, just tell me more 'bout you
넌 숨기는 게 많아, just
Tell me more like I do
사랑한단 말이 없어 요즘
나름 상처받았어 조금
I don't wanna be a loser
근데 너무 서운해
Girl, just tell me more 'bout you
넌 숨기는 게 많아, just
Tell me more like I do
너만 관심 없나 봐, 이 많은 사람 중에
매번 이런다니까 또 자각을 해
순애라고 부른다며 내지 만화 흉내
사실 안 먹히는 것도 알아
깔아뭉개진 적이 있어, ay
정신병, ay
이거 또 나만 보이는 적이 있어, ay
수는 million, ay
난 기억해, 처음 본 네 모습도
꼬리 없던 lizard babe
우린 역시 다르지, 알아
차라리 전화라도 받지 마
넌 욕조에 물을 받고
내 정신 상태는 반지하
남기려 찍은 여러 장의 사진
그 속에 갇히고 말지
Yeah, ay
너의 기억 안에 남기엔
나는 낭비인 것 같아
Yeah, ay
Girl, tell me what you need and
She said, "I'm not that pleasing"
근데 넌 왜 안 leaving?
Girl, just tell me more 'bout you
넌 숨기는 게 많아, just
Tell me more like I do
사랑한단 말이 없어 요즘
나름 상처받았어 조금
I don't wanna be a loser
근데 너무 서운해
Girl, just tell me more 'bout you
넌 숨기는 게 많아, just
Tell me more like I do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