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
Well, I hop on that mission
Got a big ambition
랩 하다가 됐어 magician
후회 없는 decision
못해, 네가 하는 짓은
내 삶을 살아, 마치 fiction
B**ch, I'm Milli the Max
난 원해 plaques
And I want some checks
Do the money dance
공부보다 랩이 훨씬 쉬운데
Why I gotta be a student
I don't understand
Well, I hop on that mission
Got a big ambition
랩 하다가 됐어 magician
후회 없는 decision
못해, 네가 하는 짓은
내 삶을 살아, 마치 fiction
B**ch, I'm Milli the Max
난 원해 plaques
And I want some checks
Do the money dance
공부보다 랩이 훨씬 쉬운데
Why I gotta be a student
I don't understand
Someone told me I'm crazy
나도 알았지만, baby
I thought I was different
I thought I was special
내 젊음을 바쳤어, 음악에 매년
난 래퍼가 됐고 내 노래가 떴어, uh
Zombie, zombie 챌린지를 췄지
사람들이 채워줬어 나의 속을, 텅 빈
마음 아프게도 내가 누군진 몰랐지
그제서야 자만하다 들었어 정신
Oh my God, 잃어버려 자신
난 어쩌다 돼버렸어 **
쇼미더머니 보고선 멈칫
I gotta do it right now
No time for 고민 고민
가져가야 돼, 난 트로피
Mommy, mommy, mommy
I told you I can do it
Oh no
Told you I can do it
Well, I hop on that mission
Got a big ambition
랩 하다가 됐어 magician
후회 없는 decision
못해, 네가 하는 짓은
내 삶을 살아, 마치 fiction
B**ch, I'm Milli the Max
난 원해 plaques
And I want some checks
Do the money dance
공부보다 랩이 훨씬 쉬운데
Why I gotta be a s-
I can't be like you, she don't like you
꼬맹이는 커서 됐어 The Q
이건 음악 아닌 흑마법
네가 뭐라 하던 I don't give a f**k
뱉어 수만 번
없네, 그것보다 중요한 건
우린 필요 없거든, 흔한 건
Spit that real s**t
Young winners 달고 다니지 질시
That's my habit, that's my occupation
최고의 skill은 patience
Get money, 없어질 때까지 내 죄의식
Spend money, 없어질 때까지 패배의식
둘을 섞어놨어, Da Vinci & Shakespeare
사실 내 취향은 그보다 Banksy's stencil
Uh, MilliMax, welcome to the game, man
Welcome to the Bition
Well, I hop on that mission
Got a big ambition
랩 하다가 됐어 magician
후회 없는 decision
못해, 네가 하는 짓은
내 삶을 살아, 마치 fiction
B**ch, I'm Milli the Max
난 원해 plaques
And I want some checks
Do the money dance
공부보다 랩이 훨씬 쉬운데
Why I gotta be a student
I don't understand
Well, I hop on that mission
Got a big ambition
랩 하다가 됐어 magician
후회 없는 decision
못해, 네가 하는 짓은
내 삶을 살아, 마치 fiction
Bitch, I'm Milli the Max
난 원해 plaques
And I want some checks
Do the money dance
공부보다 랩이 훨씬 쉬운데
Why I gotta be a s-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