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니 우리 처음 만났던 순간
내 옆자리 앉은 너는 참 눈이 부셨어
나를 보며 살며시 미소 짓던 너
그때부터였을까 이토록 가슴 뛰는 건
니가 제일 좋아한다 말한 그 노래
매일 밤을 지새우며 많이 연습했어
많이 서툴고 떨리는 목소리지만
잘 들어봐 주길 바래
지금 노래방 안에서 너를 바라보면서
이 노래를 부르면 나의 진심이 전해질까
정말 미치도록 떨려오는 맘을
숨기고서 아무렇지 않은 표정 짓지만
지금 노래방 안에서 많은 친구들 앞에서
이 노래를 부르면 우리 조금은 가까워질까
그 누구에게도 보여준 적 없던 나의 진심
전부 다 너에게 전할게
뮤비 속에 참 애틋한 연인들처럼
우리도 울고 웃으며 지낼 수 있을까
너에게 참 많이 부족한 나지만
내 맘 알아주길 바래
지금 노래방 안에서 너를 바라보면서
이 노래를 부르면 나의 진심이 전해질까
정말 미치도록 떨려오는 맘을 숨기고서
아무렇지 않은 표정 짓지만
이 노래가 끝나고 다시는 예전처럼
돌아갈 수 없다 해도 너에게
지금 노래방 안에서 너를 바라보면서
이 노래를 부르면 나의 진심이 전해질까
정말 미치도록 떨려오는 맘을 숨기려 해도
너의 앞에서 난 소용없지만
지금 노래방 안에서 많은 친구들 앞에서
이 노래를 부르면 우리 이제는 가까워질까
그 누구에게도 보여준 적 없던 나의 진심
전부 다 너에게 전할게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