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Glitch: 99 Degrees - 스킨즈 (SKINZ)


Break down all this Glitch 99 degrees 뜨거워 내 attitude 아무렇지 않은 듯 녹여, 이건 너무 smooth 99 degrees 꽉 채워 우리 avenue Knocking on your door 나와, I’m here for you 시작됐지 끝없이 울려대는 beat beat 지금부터 준비해 everybody zip zip 두 발로 뛰어올라 Now I’m gonna rip it 고민 없이 turn it up 다 올라타 Ridin’ through the Glitch, this Glitch 터질 듯한 engine vroom 폭풍 속을 질주 중 걸음마다 터져 Boom 처음부터 mismatch I’m too fast on this track Oh 다 태워 가 And I’ll make you scream Break down all this Glitch The Glitch 뜨거워 내 attitude 아무렇지 않은 듯 녹여, 이건 너무 smooth 99 degrees 꽉 채워 우리 avenue Knocking on your door 나와, I’m here for you 1, 2, 3 Lalalala Lalala Lalalalalala Lalalala Lalala Lalala Yeah sick of it 시시해 난 다음을 향해 grindin 스텝을 밟아 sagging style 자연스레 take it Cut the noise 난 앞으로 남길 거야 legacy That’s the future that I want 다 올라타 Ridin’ through the Glitch, this Glitch 어딜 도망가려, Graaa The Glitch 다 쏟아내고 oh 불태워 봐 Yeah, I’ll make you scream Break down all this Glitch The Glitch 뜨거워 내 attitude 아무렇지 않은 듯 녹여, 이건 너무 smooth 99 degrees 꽉 채워 우리 avenue Knocking on your door 나와, I’m here for you 타고 흘러 들어와 깊게 퍼져 in my vein ooh 꺼지는 몸을 일으켜 step up 그을린 눈을 떠 Pray for all this Glitch 99 degrees 뚫어 봐 I’m bulletproof 아무렇지 않은 듯 지금부턴 내가 choose 99 degrees 불 밝혀 너네 avenue Knocking on your door 나와, I’m here for you Lalalala Lalala Lalalalalala Lalalala 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la Lalalalalalala La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