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을 잡아
너의 얼굴 떠올라
이유 없이 미소 짓게 돼
마음은 너 하나로 가득해
세상 어디에 있더라도
네가 행복하길 바래
나에겐 오직 언제나 너였으면 해
네가 웃을 수 있다면
난 그걸로 충분해
너의 슬픔까지
내가 안아줄게
항상 같은 자리에서
너를 위해 노래할게
오직 너에게 좋은 사람이고 싶어
네 곁에
너무 힘겨울 때
내게 기대도 돼
네가 내게 보여준
따뜻함을 닮아가고 싶어
내일이 조금 멀어 보여도
널 믿고 걸어갈게
지켜주고 싶은 나의 단 한 사람 너야
네가 웃을 수 있다면
난 그걸로 충분해
너의 슬픔까지
내가 안아줄게
항상 같은 자리에서
너를 위해 노래할게
오직 너에게 좋은 사람이고 싶어
네 곁에
언젠가 시간이 흘러
조금씩 멀어진대도
내 마음은 변하지 않아
여전히 널 사랑해
네가 웃을 수 있다면
난 그걸로 충분해
너의 슬픔까지
내가 안아줄게
항상 같은 자리에서
너를 위해 노래할게
오직 너에게 좋은 사람이고 싶어
그걸로
행복해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