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owkey - 비더후드 (B THE HOOD)


낯선, yeah 감정, yeah Lowkey, uh No rush, yeah 같은 일상이지만 설레어 요즘 난 When you holla, I follow, I follow you Bucket list 위에 너와 나로 채워 왠지 처음 느껴보는 이런 감정 은은한 새벽같아 모든 게 낯설은 vibe 새로운 감정들을 바라게 돼 Every day 서투른 감정까지 조금은 알것 같아 함께하는 순간에 열려버린 내 맘이 bloom yeah, yeah, yeah Oh, would you give it to me, lowkey I’m a wreck I’ll give you the world and maybe that’s just why we met I'm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저 너머 너와 함께 가보고 싶어 조금씩 네 밤을 걷고 싶어져 I'm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어제와 다른 나의 우주 너에게 머물고 싶어 순간의 설렘이 lowkey해 yeah 이 감정이 커지는게 Move on 하고 싶어질수록 Nothing helps yeah I bet you know this feeling keeps on getting stronger 모른 척 해도 내 맘은 getting warmer 서툰 내 마음마저 너에게로 closer So just come over 조금씩 Closer 서투른 감정까지 조금은 알것 같아 함께하는 순간에 열려버린 내 맘이 bloom yeah, yeah, yeah Oh, would you give it to me, lowkey I’m a wreck I’ll give you the world and maybe that’s just why we met I'm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저 너머 너와 함께 가보고 싶어 조금씩 네 밤을 걷고 싶어져 I'm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True Love True Love Thinking it is true love Oh, would you give it to me, lowkey I’m a wreck I’ll give you the world and maybe that’s just why we met I'm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Thinking this is true love (love love love)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