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좀 괜찮은 척해요
일은 더 바쁘게 하고
친구들 만나 웃다가도
집에 오면 우울해요
그녀 없다는 사실이
이제야 실감이 나서
별거 아닌 하루에도
자꾸 멈춰 서요
시간 지나면 다 잊는다던데
왜 난 그게 안되죠
그 사람 많이 사랑했어요
지금도 솔직히 그래요
괜찮은 척 웃고 있어도
밤이 되면 무너져요
그 사람 많이 사랑했어요
그 땐 몰랐었지만
다 끝났다고 말하면서도
아직 난 그리워해요
사진은 아직 그대로
지우지 못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다시 보면
괜히 아플까 봐서
다른 사람을 만나도
자꾸 비교하게 돼요
이게 아닌 걸 알면서
잘 안 돼요
왜 그때 그댈 놓아줬는지
너무나 후회가 돼요
그 사람 많이 사랑했어요
지금도 솔직히 그래요
괜찮은 척 웃고 있어도
밤이 되면 무너져요
그 사람 많이 사랑했어요
그 땐 몰랐었지만
다 끝났다고 말하면서도
아직 난 그리워해요
잘 지낸단 소식 들리면
괜히 심술이 나요
나만 힘든 것 같아서
너무 억울해요
그 사람 많이 사랑했어요
아니 아직 그래요
다 잊었다고 말해왔지만
사실은 아니에요
그 사람 많이 보고싶어요
함께한 추억이 많아서
언젠가는 괜찮아지겠죠
근데 아직 그리워해요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