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낭 (우리 시간에는 낭비라는 게 없어) (Usinang (There is no such thing as a waste of time when we're together)) - 하모 (hamo)
너랑 있음 바르게 살기 싫어져
같이 가고 싶지, 굳이 담을 넘어서
우리 시간에는 낭비란 게 없어서
산책 하나에도 이야기가 채워져
가로등 불빛 아래 더 깊이
한 까치로 나눠 피우면, 숨을 공유하는 듯해
빛이 고즈넉한 노을 아래 비친
반쯤 벗겨진 네 패디큐어까지 날 미치게 해
너가 특별한 이윤 나도 몰라
널 생각하면 왜 시가 되는 걸까
낚아채듯 잡지, 너의 작은 손을 꽉
언제든 오라고, 챙겨와 네 몸만
여기 다 데워놨어 네 자리
기분 좋게 아파 내 심장이
내 입에서 나온 듯해 네 말이
즐거워, 너랑 한 무단횡단이
우리는 우릴 빼면 아무것도
없어 밥 먹었냐는 간단한 안부도
서로 챙기지 않음 묻지 않아, 누구도
그래서 더 달려야 돼, 집이 된 네 품으로
남겨둘 수 없어, 너를 그냥 꿈으로
진짜 웃는 널 꼭 봐야겠어, 내 눈으로
이제 절대 가지 않아, 숨으러 죽으러
난 지금 가는 중이야, 전의 나를 묻으러
너가 특별한 이윤 나도 몰라
널 생각하면 왜 시가 되는 걸까
낚아채듯 잡지, 너의 작은 손을 꽉
언제든 오라고, 챙겨와 네 몸만
여기 다 데워놨어 네 자리
기분 좋게 아파 내 심장이
내 입에서 나온 듯해 네 말이
즐거워, 너랑 한 무단횡단이
너가 특별한 이윤 나도 몰라
널 생각하면 왜 시가 되는 걸까
낚아채듯 잡지, 너의 작은 손을 꽉
언제든 오라고, 챙겨와 네 몸만
여기 다 데워놨어 네 자리(여기다 전부 다)
기분 좋게 아파 내 심장이(너가 내 전부야)
내 입에서 나온 듯해 네 말이(내 맘이 네 맘이야)
즐거워, 너랑 한 무단횡단이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