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이 난 채로 걷는 게 나다운 거라서 (Because Walking with the Tears is the Way I am) - 클라씨 (CLASSy) Prod. by EL CAPITXN
Yeah 왠지 모든 말이
나를 할퀴어도 but never crying
고갤 들고 밝게 웃어
보란 듯 난 아무 일도 없는 듯이
더는 위로해 줄 필욘 없어 익숙한 감정에
더 속진 않아
번진 화장도 익숙해 세상은 날 이해 못 해
눈물이 난 채로 걷는 게 나다운 거라서
I don’t care
눈물이 흘러도 웃는 게 눈물이 흘러도 웃는 게
나다운 거라서
Tear drop, 뚜루뚜뚜루루루루루루
Tear drop, 뚜루뚜 뚜루루루루루루
Tear drop, 뚜루뚜 뚜루루루루루루 Yeah
유리 조각 틈 살아 숨 쉬는 heart
아프면 아픈 대로 털어 버릴래
I don’t need to fight
괜찮은 척 가면 쓰긴 싫으니까
작은 꽃이 피어날 때
가장 밝게 빛나, My friend.
눈물이 난 채로 걷는 게 나다운 거라서
I don’t care
눈물이 흘러도 웃는 게
눈물이 흘러도 웃는 게 나다운 거라서
Tear drop, 뚜루뚜뚜루루루루루루
Tear drop, 뚜루뚜뚜루루루루루루
Tear drop, 뚜루뚜뚜루루루루루루 Yeah
말해봐 더 말해봐 난 안 멈춰 안 돌아가
흔들려도 괜찮아 이게 나야
Say it loud, say it all I’m still standing
I won’t fall
눈물이 난 채로 걷는 게
나다운 거라서 이렇게, 이렇게 걷고 있지만
눈물이 흘러도 웃는게 나 다운 거라서
Tear drop, 뚜루뚜뚜루루루루루루
Tear drop, 뚜루뚜뚜루루루루루루
I'll cry tonight
I'll walk anyway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