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lash - 강다니엘 (Kang Daniel)


Hold on tight Wild ride, 난 오늘도
wild ride, nan oneuldo 알 수 없는 미래로 뛰어들어
alsu eomneun miraero ttwieodeureo 가끔은 숨 막힐 듯 어지러워
gakkeumeun sum makhil deut eojireowo (Someone tell me how you want it) I know I gotta be strong 내 길은 끝없는 highway
nae gireun kkeuteomneun highway It's a highway 저 붉은 태양 뜨기 전
jeo burgeun taeyang tteugi jeon 가장 짙은 어둠이 몸을 감싸도
gajang jiteun eodumi momeul gamssado To-to-top down, through the rain 흐린 시야를 삼켜버릴 듯이
heurin shiyareul samkyeobeoril deushi The-the-they yelling, my name 들려 쏟아지는 불빛 속으로
deullyeo ssodajineun bulbit sogeuro Don't slow me down when I wanna speed up (speed up!) 달려 난 way too fast
dallyeo nan way too fast 더 높은 곳을 향해서 heat up (heat up!)
deo nopeun goseul hyanghaeseo heat up (heat up!) 담겨 내 모든 게 날 자유롭게 해
damgyeo nae modeun ge nal jayurobke hae 멈출 수 없는 race 꿈과 현실 사이 경계선에
meomchul su eomneun race kkumgwa hyeonshil sai gyeonggyeseone Don't slow me down when I wanna speed up I'm going way too fast, Flash! All my life, all my life 쉬운 적은 없었지
all my life, all my life shwiun jeogeun eobseottji Every time, every time 망설임 따윈 없어
every time, every time mangseorim ttawin eobseo Do or die 언제나 선택은 오직 하나
do or die eonjena seontaegeun ojik hana 부딪혀 보면 알아 Nah, nah
budijhyeo bomyeon ara nah, nah 'Cause I know I gotta be strong Yeah, the wait can be long 엉켜 있는 미로 또다시 나는 위로
eongkyeo ittneun miro tto dashi naneun wiro Not afraid of the dark 나만의 나침반
not afraid of the dark namanui nachimban Nah, I've come way too far
불 꺼진 길을 따라
bul kkeojin gireul ttara
Top down, through the rain 흐린 시야를 삼켜버릴 듯이
heurin shiyareul samkyeobeoril deushi The-the-they yelling, my name (my name!) 들려 쏟아지는 불빛 속으로
deukkyeo ssodajineun bulbit sogeuro Don't slow me down when I wanna speed up (speed up!) 달려 난 way too fast
dallyeo nan way too fast 더 높은 곳을 향해서 heat up (heat up!)
deo nopeun goseul hyanghaeseo heat up (heat up!) 담겨 내 모든 게 날 자유롭게 해
damgyeo nae modeun ge nal jayurobke hae 멈출 수 없는 race 꿈과 현실 사이 경계선에
meomchul su eomneun race kkumgwa hyeonshil sai gyeonggyeseone
Don't slow me down when I wanna speed up I'm going way too fast, Flash! Aye, this that real race This that never stop 여기 낯선 길 끝에
yeogi natseon gil kkeute This that tone it down This that turn it up 정해진 길 없다 해도 I don't care
jeonghaejin gil eobtda haedo i don't care Do it all (Oh) 희미한 빛 더 선명하게 내 모습 비춰 줄 때
huimihan bit deo seonmyeonghage nae moseub bichwojul ttae I'm 'bout to turn it up loud 'cause right now I'm feeling like a rockstar, baby! Don't slow me down when I wanna speed up (speed up!) 달려 난 뜨겁게 더욱 먼 곳을 향해서 heat up (heat up!)
dallyeo nan tteugeobke deouk meon goseul hyanghaeseo heat up (heat up!) 더욱더 빠르게 터질 듯한 숨에
deouk deo ppareuge teojil deuthan sume 거친 에너지에 절대 쉬지 않아 'cause it's my game
geochin eneojie jeoldae shwiji anha 'cause it's my game Don't slow me down when I wanna speed up I'm going way too fast, Flash!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오라, 행운이여 (Come, O Fortune) - HeMeets

생각해 그동안 겪은 수모와 설움 너는 잊을 수 있어 절대로 안 되지 다 갚아줘야지 내 안에 악마는 오늘도 속삭여 비운으로 가득한 내 오늘을 다시 움켜쥐어 생이 공평하다지 운에 총량이 있다면 신이시여 이제 때가 되지 않았을까요 오라 행운이여 나도 한 방 날리게 비틀린 운명도 춤추게 사알짝 빛나게 오라 행운이여 맘껏 흔들리게 고장 나버린 운명을 나의 편으로 삼게요 아무도 모르게 세운 눈물의 밤들 너는 덮을 수 있어 일어나 단순해 그러나 천천히 더 이상 여기서 도망치지 않아 비운으로 가득한 내 오늘을 다시 움켜쥐어 생이 공평하다지 운에 총량이 있다면 신이시여 이제 때가 되지 않았을까요 오라 행운이여 나도 한 방 날리게 비틀린 운명도 춤추게 사알짝 빛나게 오라 행운이여 맘껏 흔들리게 고장 나버린 운명을 나의 편으로 삼게요 나이테 늘어나듯 날 둘러싸는 무거운 감정들과 이런 나도 웃을 수 있을까 비틀린 운명도 춤출 수 있다면 제발 제발 제발 제발 그게 내가 되길 오라 행운이여 나도 한 방 날리게 비틀린 운명도 춤추게 사알짝 빛나게 오라 행운이여 맘껏 흔들리게 고장 나버린 운명을 나의 편으로 삼게요 우우우 우 또 진다면 그게 뭐 어쨋다구 행운이여 (행운이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여 (행운이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한 방 날리게 행운이여 (행운이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행운이시여)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