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ㅏㅣㅑ (AH EE YAH) - 카드 (KARD)


Friend zone Don’t put me in your friend zone 친구로만 나는 싫어 우린 그런 것보다 더
chinguroman naneun shirheo urin geureon geotboda deo I know you feelin’ it oo Blessed yuh Baby you know u so blessed yuh 찾을 수 없어 흠 다이아몬드 금보다 빛나는 넌
chajeul su eobseo heum daiamondeu geumboda bitnaneun neon 왜 이제서야 나타난 거야 yeah yeah yeah
wae ijeseoya natanan geoya yeah yeah yeah I been lookin’ for ya babe 넓은 이 세상 속에
neolbeun i sesang soge Finally finally finally yeah 내 모든 걸 닿았으면 해
nae modeun geol dahaaseumyeon hae 소중한 네 마음 내게
sojunghan ne maeum naege 열어주기만 하면 돼
yeoreojugiman hamyeon dwae AH EE YAH EE YAH I’m addicted to you baby I need ya AH EE YAH EE YAH 쳐다보기만 해도 나는 미쳐
chyeodabogiman haedo naneun michyeo Cause’ baby you got it Baby you got it 너 아니면 나 원하지 않아 Nobody
neo animyeon na wonhaji anha nobody You got me like AH EE YAH EE YAH You got me like AH EE YAH EE YAH Yeah yeah yeah 시간을 내줘 내게
shiganeul naejwo naege 시간을 내줘 내게
shiganeul naejwo naege Don’t make me say it again 딴 놈들 다 거절해 (Brr) Nope
ttan nomdeul da geojeolhae (brr) nope 너는 나만 가질래 aye
neoneun naman gajillae aye 쟤 아닌 나만 가지게 aye
jyae anin naman gajige aye I’ll be what’s best for you babe aye They don’t know they can’t relate no no Red zone 더 가까이 가볼래
red zone deo gakkawi gabollae
Need ya 누구보다 원해 mm
need ya nuguboda wonhae mm 다이아몬드 금만큼 갖고 싶어
daiamondeu geummankeum gatgo shipeo 왜 이제서야 나타난 거야 yeah yeah yeah
wae ijeseoya natanan geoya yeah yeah yeah I been lookin’ for ya babe 넓은 이 세상 속에
neolbeun i sesang soge Finally finally finally yeah 내 모든 걸 닿았으면 해
nae modeun geol dahaaseumyeon hae 소중한 네 마음 내게
sojunghan ne maeum naege 열어주기만 하면 돼
yeoreojugiman hamyeon dwae AH EE YAH EE YAH I’m addicted to you baby I need ya AH EE YAH EE YAH 쳐다보기만 해도 나는 미쳐
chyeodabogiman haedo naneun michyeo Cause’ baby you got it Baby you got it 너 아니면 나 원하지 않아 Nobody
neo animyeon na wonhaji anha nobody
You got me like AH EE YAH EE YAH You got me like AH EE YAH EE YAH I’ve been searching for you for so long 떨어지지 마 내 곁에서 oh no no no
tteoreojijima nae gyeoteseo oh no no no Over the horizon yeah Airplane과 물아일체 yeah
airplane gwa murailche yeah 안팎으로 떠다닐 채비
anpakkeureo tteodanil chaebi 밖으로 바꾸러 기분up change yup
bakkeuro bakkureo gibun up change yup 사랑한다는 그 달콤한 말로 날
saranghandaneun geu dalkomhan mallo nal 반응하게 만들어 또 이렇게
baneunghage mandeureo tto ireohke AH EE YAH EE YAH I’m addicted to you baby I need ya AH EE YAH EE YAH 쳐다보기만 해도 나는 미쳐
chyeodabogiman haedo naneun michyeo Cause’ baby you got it Baby you got it 너 아니면 나 원하지 않아 Nobody
neo animyeon na wonhaji anha nobody
You got me like AH EE YAH EE YAH You got me like AH EE YAH EE YAH Snap your fingers And I’m there I won’t let you be by yourself Snap your fingers 이렇게 영원히 곁에 지켜줄게
ireohke yeongwonhi gyeote jikyeojulke Yeah yeah yeah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