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꾸만 숨어 답을 안 줘
찾고 싶어 너는 어디로 갈까
나 혼자 설레는 건지
잡힐듯해 everyday
또 장난해 자꾸 돌려 말해
머뭇대지 말고 솔직해 봐
숨겨두었던 네 맘을
나도 모르는 게 아닌데 yah
I can't wait no more 준비됐니?
이젠 말해줘 clearly
Nobody else do it better
Baby come and get it ah
자꾸 숨고 숨기는 게 hard to catch
네가 궁금해 내가 찾을래
24/7 I’ll be on your mind
We’re perfect Match
Baby don’t look back
Too late
Too late
놓쳐버릴라
Too late
Too late
Cuz you can’t get enough of me yeah yeah
우린 hide & seek
Baby you can’t escape
숨기렴 숨겨봐
아닌 척하는 중?
Baby 그럼 뭐하니
티 나는 너는 좀 cute
Pretty please 이러다 사라질라
보이니? I’m all you need ah
레벨은 high에 걸렸어 하필
순수한 점은 좋아 in my eyes-eyes-eyes-eyes
Show me what you’re feeling inside
맞아
처음이라
어쩔 줄을 몰라
I can't wait no more 느껴지니?
이젠 말해줘 clearly
Nobody else do it better
Baby come and get it ah
자꾸 숨고 숨기는 게 hard to catch
네가 궁금해 내가 찾을래
24/7 I’ll be on your mind
We’re perfect Match
Baby don’t look back
Too late
Too late
놓쳐버릴라
Too late
Too late
Cuz you can’t get enough of me yeah yeah
우린 hide & seek
Baby you can’t escape
Yeah yeah 그 머리카락 보일라
Too bad too 딱 걸렸네
Don’t try to try to hold back
Too bad too 딱 걸렸네
자꾸 숨고 숨기는 게 hard to catch
네가 궁금해 내가 찾을래
24/7 I’ll be on your mind
We’re perfect Match
Baby don’t look back
술래 술래
나를 놓치면
Too late
Too late
Cuz you can’t get enough of me yeah yeah
우린 hide & seek
Baby you can’t escape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