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sland - IZ*ONE (아이즈원)


Yeah! 저기 어딘가 반짝이는 섬 하나
jeogi eodinga banjjagineun seom hana 날 부르는 듯해 귓가에 달콤히
nal bureuneun deuthae gwitgae dalkomhi 비행기를 타고 은하수를 건너
bihaenggireul tago eunhasureul geonneo Tonight Tonight 멀리 떠날거야
tonight tonight meolli tteonal geoya 도시를 벗어나 모든 걸 털어 버리고
dosireul beoseona modeun geol teoreo beorigo 반짝 햇살도 내게 용기를 주잖아
banjjak haetsaldo naege yonggireul jujanha 째깍째깍 시간이 흐르고 있어
jjaekkak jjaekkak shigani heureugo isseo 어서 망설이지 말고 나와
eoseo mangseorji malgo nawa 더는 못 참겠어 간지러운 내 맘
deoneun mot chamgesseo ganjireoun nae mam 있잖아 사실 네게 할말 있는데
ittjanha sasil nege halmal ittneunde 저 멀리 높이 날아가 크게 말하고 싶어
jeo meolli nopi naraga keuge malhago shipeo 함께 손을 잡을 때 짜릿한 떨림도
hamkke soneul jabeul ttae jjarithan tteollimdo 너와 나누고 싶어 두근거리는 내 맘
neowa nanugo shipeo dugeun georineun nae mam I - I - Island I - I - I - Island Ah Ah Yeah I - I - Island 그 곳은 바로 너야
geu goseun baro neoya I - I - Island I - I - I - Island Ah Ah Yeah 너에게 가고 있어
neoege gago isseo 두근거리는 내 맘도
dugeungeorineun nae mamdo

둘만의 하늘 아래 한 뼘 거리를 좁혀 볼래
dulmanui haneul arae han ppyeom georireul jobhyeo bollae 마주치는 그 눈빛에 깊고 푸른 별들이 보여
majuchineun geu nunbiche gipgo pureun byeoldeuri boyeo 뛰어들고 싶어져 Oh 네게
ttwieodeulgo shipeojyeo oh nege 어둠을 지나 걱정은 털어 버리고
eodumeul jina geokjeongeun teoreo beorigo 찡긋 햇살은 살며시 담아 네게
jjinggeut haetsareun salmyeoshi dama nege 똑딱똑딱 지금도 시간은 흘러
ttokttak ttokttak jigeumdo shiganeun heulleo 어서 망설이지 말고 나와
eoseo mangseoriji malgo nawa 더는 못 참겠어 간지러운 내 맘
deoneun mot chamgesseo ganjireoun nae mam 있잖아 사실 네게 할말 있는데
ittjanha sasil nege halmal ittneunde 저 멀리 높이 날아가 크게 말하고 싶어
jeo meolli nopi naraga keuge malhago shipeo 함께 손을 잡을 때 짜릿한 떨림도
hamkke soneul jabeul ttae jjarithan tteollimdo 너와 나누고 싶어 두근거리는 내 맘
neowa nanugo shipeo dugeun georineun nae mam
Oh 너는 나의 너는 나의
oh neoneun naui neoneun naui Oh 그 곳으로 그 곳으로 가
oh geu goseuro geu goseuro ga 마치 너와 운명처럼 사랑할 수 있다면
machi neowa unmyeongcheoreom saranghal su ittdamyeon All right Don’t stop 한 걸음이야
don't stop han georeumiya 좋아 어서 내게 다가와
joha eoseo naege dagawa 있잖아 사실 네게 할말 있는데
ittjanha sasil nege halmal ittneunde 저 멀리 높이 날아가 크게 말하고 싶어
jeo meolli nopi naraga keuge malhago shipeo 함께 손을 잡을 때 짜릿한 떨림도
hamkke soneul jabeul ttae jjarithan tteollimdo 너와 나누고 싶어 두근거리는 내 맘
neowa nanugo shipeo dugeun georineun nae mam
I - I - Island I - I - I - Island Ah Ah Yeah I - I - Island 그 곳은 바로 너야
keu goseun baro neoya I - I - Island I - I - I - Island Ah Ah Yeah 너에게 가고 있어
neoege gago isseo 두근거리는 내 맘도 Yeah
dugeungeorineun nae mamdo yeah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