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가라고 (Gotta Go) - 선미 (Sunmi) [XX OST Part.1]



그만 울어대 Boy (Ring Ring)
geuman ureodae boy (ring ring) 지겹지도 않니 넌
jigyeonjido anhni neon 뭐가 불만인데
mwoga bulmaninde 네가 나한테 뭔데
nega nahante mwonde 말하려는 게 뭔데
malharyeoneun ge mwonde 뭘 말하고 싶은데
mwol malhago shipeunde 그럼 뭐 어쩔 건데
geureom mwo eojjeol geonde 난 내 갈 길 갈게
nan nae gal gil galke

Don't make me ring in the night I got no time to hang up 대답 없는 날 붙잡을 생각은 하지 마
daedab eobtneun nal butjabeul saenggaeun hajima 지금은 전화를 받을 수 없어 Sorry Oh No
jigeumeun jeonhwareul badeul su eobseo sorry oh no
I gotta gotta gotta go I gotta gotta gotta go I gotta gotta gotta go 난 나빠 everyday
nan nappa everyday 넌 아파 매일매일
neon apa maeil maeil 나는 여기까지니까
naneun yeogikkajinikka Don't miss me boy
또 왜 이러나 싶네
tto wae ireona shipne 속이 타들어 간대
sogi tadeureo gandae 같은 말만 하네
gateun malman hane 뚜뚜뚜
ttu ttu ttu 관심 없어 알아서 해
gwanshim eobseo araseo hae
Don't make me ring in the night I got no time to hang up
대답 없는 날 붙잡을 생각은 하지 마
daedab eobtneun nal butjabeul saenggaeun hajima 지금은 전화를 받을 수 없어 Sorry Oh No
jigeumeun jeonhwareul badeul su eobseo sorry oh no
I gotta gotta gotta go I gotta gotta gotta go I gotta gotta gotta go
난 나빠 everyday
nan nappa everyday 넌 아파 매일매일
neon apa maeil maeil 나는 여기까지니까
naneun yeogikkajinikka
Don't miss me boy
I'm so done with your calls You're not the one that I hold 그만 내려놔
geuman naeryeonwa 제발 이 손 좀 치워
jebal i son jom chiwo And I would just say like
I gotta gotta gotta go I gotta gotta gotta go I gotta gotta gotta go
난 나빠 everyday
nan nappa everyday 넌 아파 매일매일
neon apa maeil maeil 나는 여기까지니까
naneun yeogikkajinikka
Don't miss me boy
I gotta gotta gotta go I gotta gotta gotta g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