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너 왜 여기있어
ya neo wae yeogi isseo 왜 연락도 안 하고 온거야
wae yeonlakdo an hago on geoya 이상해 여기서
isanghae yeogiseo 지금 내 품에 안겨 있잖아
jigeum nae pume angyeo ittjanha I don’t know why 뭐야 잠깐만
mwoya jamkkanman 무슨 일이야
museun iriya Why you love me now 어색해 이런 네가
eosaekhan ireon nega 왜 이래 이건 너답지 않잖아
wae irae igeon neodabji anhjanha No matter how you love me now But I love it But I love it 더 이상 깨고 싶지 않아
deo isang kkaego shipji anha But I love it But I love it 이게 꿈일지라도 좋아
ige kkumiljirado joha 지금 이 순간에 빠져버린 채로
jigeum i sungane ppajyeobeorin chaero All night long 지루할 틈 없이 가버릴 것 같아 정말로
jiruhal teum eobshi gabeoril geot gatha jeongmallo 우리 항상 이렇게만 함께라면
uri hangsang ireohkeman hamkkeramyeon 저 달도 아름답지 않아
jeo daldo areumdabji anha 꿈에서 깨어나면 내 팔이 너무 저려
kkumeseo kkaeeonamyeon nae pari neomu jeoryeo 고개를 돌려보면 곤히 자는 너가 보여
gogaereul dollyeobomyeon gonhi janeun neoga boyeo 얼떨떨한 표정으로 바라만 봐
eoltteoltteolhan pyojeongeuro baraman bwa 어이 없잖아 니가 옆에 있는게 말야
eoi eobtjanha niga yeope ittneunge marya 원래라면
wonraeramyeon
We must talk about this 근데 필요없어 지금 이 순간이 빛
keunde pilyo eobseo jigeum i sungani bit 현실이 아니어도 솔직히 뭐 어때
hyeonsiri anieodo soljikhi mwo eottae I can feel 걍 여기서 살게 and we
i can feel gyang yeogiseo salke and we Can fall in love Can I say love you darling Can I touch your hair when you cry We will We should Just do it yeah 변하지 않아 숨을 쉬는 한
byeongaji anha sumeul shwineun han I always be by you No matter how you love me now But I love it But I love it 더 이상 깨고 싶지 않아
deo isang kkaego shipji anha But I love it But I love it 이게 꿈일지라도 좋아
ige kkumiljirado joha 지금 이 순간에 빠져버린 채로
jigeum i sungane ppajyeobeorin chaero All night long 지루할 틈 없이 가버릴 것 같아 정말로
jiruhal teum eobshi gabeoril geot gatha jeongmallo 우리 항상 이렇게만 함께라면
uri hangsang ireohkeman hamkkeramyeon 저 달도 아름답지 않아
jeo daldo areumdabji anha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