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tarlight - 에스더 (AESTHER)


거울 속 나를 봐 빛을 감춘 shadow
geoul sok nareul bwa bicheul gamchun shadow 두려움 속에 나를 던져볼 거야
duryeoum soge nareul deonjyeobol geoya 멈출 수 없어 now I know it all
meomchul su eobseo now i know it all 내 안의 빛을 따라 달려갈 거야
nae anui bicheul ttara dallyeogal geoya I want it, star I want it, light 모조리 다 and some more
mojori da and some more 내 방식 대로 don't give up
nae bangsik daero don't give up 이제 내 차례 don't wake up
ije nae charye don't wake up 숨겨둔 dream (oh)
sumgyeodun dream (oh) 깨워내 날 higher
kkaewonae nal higher 지금이야 don't let go
jigeumiya don't let go 눈을 감아도 선명하게 빛나
nuneul gamado seonmyeonghage bitna 멈춰서 있고 싶진 않아
meomchwoseo ittgo shipjin anha I was born to shine My Starlight 숨겨왔던 나를 비춰줘 oh
sumgyeowattdeon nareul bichwojwo oh 사라지지 않아 glow on me
sarajiji anha glow on me 영원토록 눈부신 나를 깨워
yeongwontorok nunbushin nareul kkaewo Gonna be shining on you make it right for you I want the star, my way I want the light, on fire You better watch me close Cause it shines the most (yeah) I want the star, my way I want the light, on fire You better watch me close 영원히 빛나는 star
yeongwonhi bitnaneun star Catch up, catch up, can't outpace 무대 위 runway, that’s my street
mudae wi runway that's my street 흔들림 없어 망설임 없어
heundeullim eobseo mangseorim eobseo Sometimes I’m sick of fake disguises 이 길로 갈래 my way
i gillo gallae my way 뒤돌아볼래 no way
dwidorabollae no way wake it up, wake it up 바라만 보게 될걸
baraman boge doelgeol I’m meant to be starlight 눈을 감아도 선명하게 빛나잖아
nuneul gamado seonmyeonghage bitnajanha My Starlight 숨겨왔던 나를 비춰줘 (oh)
sumgyeowattdeon nareul bichwojwo (oh) 사라지지 않아 glow on me
sarajiji anha glow on me 영원토록 눈부신 나를 깨워
yeongwontorok nunbushin nareul kkaewo Gonna be shining on you 영원히 빛나는 star
yeongwonhi bitnaneun star What should I do might waver sometimes 숨막힌 밤을 난 지나오면 (오면)
sum makhin bameul nan jinaomyeon (omyeon) Gonna be shining on you My Starlight 숨겨왔던 나를 비춰줘 (oh)
sumgyeowattdeon nareul bichwojwo (oh) 사라지지 않아 glow on me
sarajiji anha glow on me 영원토록 눈부신 나를 깨워
yeongwontorok nunbushin nareul kkaewo
Gonna be shining on you make it right for you I want the star, my way I want the light, on fire You better watch me close Cause it shines the most (yeah) I want the star, my way I want the light, on fire You better watch me close 영원히 빛나는 star
yeongwonhi bitnaneun star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