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ad Habit - Noair & DAUL Feat. BEVY MACO & jeebanoff


You know I still put you in the first party, games 지루해 이 영화도
party games jiruhae i yeonghwado can’t take it when you tellin’ me you’re serious 대화가 더 필요해
you're serious daehwaga deo pilyohae what you feel the most 니 전화를 기다려
ni jeonhwareul gidaryeo
don’t you try to ghost sayin’ you don’t care but you do the most 의미를 잃었어 버릇처럼
uimireul irheosseo beoreutcheoreom 늘 다시 찾아헤매 like I need it
neul dashi chajahemae like i need it So beautiful when I see you So beautiful when I can’t reach you so beautiful 저 멀리에 넌
so beautiful jeo meollie neon

시간이 꽤 흘렀지 내 기억 속에선 아직
sigani kkwae heulleottji nae gieok sogeseon ajik 같은 자리에서 환히 웃으며 날 반기니
gateun jarieseo hwanhi useumyeo nal bangini 내 맘이 왜 편하지 않는지 내 머리는
nae mamei wae pyeonhaji anhneunji nae meorineun 아직 니가 떠나가지를 않고 서성일지
ajik niga tteonagajireul anhgo seseongilji (내가 잊기 싫어서) 내가 잊기 싫어서
(naega itgi sirheoseo) naega itgi sirheoseo (널 잊지 못했어) 널 놓지 못했어
(neol itji mothaesseo) neol nohji mothaesseo (내가 잊기 싫어서) 내가 잊지 못해서
(naega itgi sirheoseo) naega itji mothaeseo (놓지 못하고 있어) 놓지 못하고 있어
(nohji mothago isseo) nohji mothago isseo 맘이 너를 그려서, 아직 여기 혼자서서
mami neoreul geuryeoseo ajik yeogi honjaseoseo 자꾸만 떠올라서, 널 놓지 못해서
jakkuman tteoollaseo neol nohji mothaeseo So beautiful when I see you So beautiful when I can’t reach you so beautiful 저 멀리에 넌
so beautiful jeo meollie neon So beautiful when I see you So beautiful when I can’t reach you so beautiful 저 멀리에 넌
so beautiful jeo meollie neon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