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꿈 꾸며 살아, I've never given up
흔들리지않아, overcoming temptation
시간은 흘러, 지금나는 여기
새로운 I'm writing an episode
남의 시선 It's not important.
나의 꿈은 높고, 현실은 달라
나의맘은 뜨겁고, 나의 열정은 ING
오늘도 나는 내일도 나는 Let's run
에피소드
노래하며 춤추며
내일위해 준비해
지난 시간 꿈을 위해 can't give up
I can see the light now
지난시간 precious
이제와서 I can't give up
포기할순 없잖아
당당하게 외쳐봐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Let's run, can't give up
can't give up
can't give up
소용돌이 속, 난 버텨내며
고요한 평정심, 흔들리지않아
오뚜기 처럼, 넘어져도 일어나
포기하지 않아 I can't give up
멘탈은 보석, 깨지지 않은 무기
세상이 무너져도 솟아날수 있어
오뚜기 처럼, 넘어져도 일어나
포기하지 않아 I can't give up
에피소드
노래하며 춤추며
내일위해 준비해
지난 시간 꿈을 위해 can't give up
I can see the light now
지난시간 precious
이제와서 I can't give up
포기할순 없잖아
당당하게 외쳐봐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Let's run, can't give up
can't give up
니가 있어 내가 있고 (whoa)
우리가있어 Cool members (yeah)
조금만더 힘내자 (woo)
높은 곳에서, We'll shine
니가 있어 내가 있고 (whoa)
우리가있어 Cool members (yeah)
조금만더 힘내자 (woo)
높은 곳에서, We'll shine
can't give up
아아아아~
can't give up
I can't give up
아아아아~
can't give up
I can't give up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