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Popstar Lifestyle - 차유진 (Eugene Cha)


Popstar Lifestyle, that’s how I livin’ 천장까지 뚫어버릴 기분, touch the ceiling New time, new style, I bring out 시덥잖은 재주꾼은 타이밍 좋게 빠져두길, 미리 Popstar Lifestyle, that’s how we livin’ 우리 무린 여전하게 동네 주위를 spinnin’ New time, new style, I bring out I slay like popstar, we slay like popstar 또다시 보여줘야 돼 서울시 바닥에서 굴러, 나는 악바리 소시민이여 대체 뭔 소리야 그게? 끝나긴 뭘 끝나, 인마 이제부터가 시작이여 Uh “들어봤지 나도, 요즘엔 랩이 그냥 소음이라매” 진짜 *** 소리지, 나한테 이건 흡사 종교인데 어디 네가 이걸 들먹여 uh 100 bands 써버리지 가볍게 네 사정 전부 아는데, 기만해서 미안해 친구야, 네 말마따나 여긴 거지 예술인 천국이야 맞아 근데 나와 내 친구들의 삶이 행복해서 미안해 우리 일상이 너보다 풍족해서 미안해 아마 예상컨대 넌 네 인생에 혐오를 빼지 못할 것 같아 man We outside, 더 많은 영감을 챙기러 I think I need more oxy like 고산지대 So I inhale & exhale We outside to take the risk And dude, I smash it up I’m outside, girl, u know it’s popstar lifestyle Popstar Lifestyle, that’s how I livin’ 천장까지 뚫어버릴 기분, touch the ceiling New time, new style, I bring out 시덥잖은 재주꾼은 타이밍 좋게 빠져두길, 미리 Popstar Lifestyle, that’s how we livin’ 우리 무린 여전하게 동네 주위를 spinnin’ New time, new style, I bring out I slay like popstar, we slay like popstar Popstar Lifestyle, that’s how I livin’ 천장까지 뚫어버릴 기분, touch the ceiling New time, new style, I bring out 시덥잖은 재주꾼은 타이밍 좋게 빠져두길, 미리 Popstar Lifestyle, that’s how we livin’ 우리 무린 여전하게 동네 주위를 spinnin’ New time, new style, I bring out I slay like popstar, we slay like popstar Slay like popstar Slay like popstar Popstar Lifestyle, that’s how I livin’ 천장까지 뚫어버릴 기분, touch the ceiling New time, new style, I bring out I slay like popstar, we slay like popstar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